딱맞게 터지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오자마자 훠훠펀치 맞고 눕는 리코리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5
작성일
댓글
[5]
도트닝겐
ㅇㅇ
ㅇㅇ
메테오
유진개목걸이주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다하다 핑챙을 써보는 날이오다니
[2]
78
0
공익이 무서운게 뭐냐면
78
0
케이시 마망 패스캐면 성능이 구릴수가 없네
[8]
168
0
체인소맨 재밌네ㅋㅋㅋㅋ
1955
0
케이시 = 쓰알아이리
[2]
117
0
티켓은 쌓이고 있는데
64
0
케이시가 나이엘 바르잖아
[2]
115
0
건틀렛
다들 킹 쓰면 웃음바다 되는데
[7]
174
0
케이시따위 킹 하위호환으로 나올게분명함
[4]
81
0
케이시 패스 패치하자마자 바로 다들 살거임?
[22]
192
1
아이리급 카운터만 되도 탱크랑 1대1 다이다이 가능할정도임
[2]
108
0
이제 패스캐 병신될 타이밍 아니냐
[3]
138
0
케이시양때문에 패스를 사야겟네요...
[3]
116
0
목요일 업뎃의 순기능
[7]
148
0
여기 각유나나 이프리트 없으면 원래 존나 빡세냐?
[6]
140
-1
이겜 일러 진짜 존나 꼴리네
[14]
454
0
나이엘 쎈거같은데?
[5]
182
-1
이제까지 패스캐는 전부 성능캐였으니 케이시도 뽑아야함
[10]
160
0
공략
심층 챌린지 3-19 스커 솔탱 오토 3별 덱(21-08-23 수정)
[40]
5849
25
왜 홀린듯이 케이시만 4번이나 그렷지
[4]
105
0
일요일에도 일을하는 흑우가있다????
[6]
101
0
서양애들은 어린애들이 무기드는거 안좋아하는 듯
[3]
147
0
내일은 메이즈 비틱하는 날
[9]
155
0
나오자마자 훠훠펀치 맞고 눕는 리코리스
[5]
155
0
패스 내일까지임 오늘까지임?
[5]
115
0
그래서 미카는 누구랑 같이 내주려고 존버하냐 ㅅㅂ
[1]
84
0
너 뭐하는 년이야
[16]
1615
33
건틀렛
이번 주 리벳 버자드 안쓰고 행복 건틀렛 했다 ㅋㅋㅋ
[3]
124
-3
알랙스 너무 사기캐야
[5]
187
0
나이엘 싱크 존나 안맞네
[1]
158
2
건틀렛
4종슬레이어vs2종슬레이어
[8]
130
4
우효w
[11]
1162
44
그래서 위안스카이 레이필드 일러레는 누구임
[2]
126
0
와 오퍼 떄문에 공익 메타 진짜 끝나는건가 ㅋㅋㅋ
[3]
171
2
알게 된 사실
[7]
121
0
뉴스 제목 보고 순간 카챈념글 뉴스로 뜬줄
[1]
101
0
제발 케이시 3코스커
[6]
143
0
난 방역 이제 효과없어지고 뇌절이라 생각햇는데
[6]
130
3
퐁당퐁당이니 케이시 성능 평타일듯
45
0
이런거 설거지 해주냐?
[10]
127
0
아니 분명 나도 한번도 실패안했는데 아직 3근처도 못갔는데 챌린지 3인애들은 모임
[7]
79
0
스포) 윤이 귀엽긴 함
[5]
131
0
나유빈은 사실 남장여자가 아닐까?
[4]
156
1
케이시 3코 디펜더임
39
-1
요즘 뭔가 할 맛이 안남
[5]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