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서 미카는 누구랑 같이 내주려고 존버하냐 ㅅㅂ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2021-05-23 07:27:57 https://arca.live/b/counterside/26749145 설마 레이랑 같이 나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xile 2021-05-23 07:31:05 미카 뭔가 ssr아닐거같아서 레이랑 같이나올거같기도 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케이시 마망 패스캐면 성능이 구릴수가 없네 [8] 현미녹차 2021.05.23 168 0 체인소맨 재밌네ㅋㅋㅋㅋ 시그마꼴리더라 2021.05.23 1955 0 케이시 = 쓰알아이리 [2] ㅈㅈ 2021.05.23 117 0 티켓은 쌓이고 있는데 묘갤러 2021.05.23 64 0 케이시가 나이엘 바르잖아 [2]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3 115 0 건틀렛 다들 킹 쓰면 웃음바다 되는데 [7] Relic 2021.05.23 174 0 케이시따위 킹 하위호환으로 나올게분명함 [4] Ludovicus 2021.05.23 81 0 케이시 패스 패치하자마자 바로 다들 살거임? [22] 눈물요정 2021.05.23 192 1 아이리급 카운터만 되도 탱크랑 1대1 다이다이 가능할정도임 [2] ㅇㅇ (210.222) 2021.05.23 108 0 이제 패스캐 병신될 타이밍 아니냐 [3] dwsss 2021.05.23 138 0 케이시양때문에 패스를 사야겟네요... [3] 적쿵 2021.05.23 116 0 목요일 업뎃의 순기능 [7] 묘갤러 2021.05.23 148 0 여기 각유나나 이프리트 없으면 원래 존나 빡세냐? [6] ㅇㅇ 2021.05.23 140 -1 이겜 일러 진짜 존나 꼴리네 [14] ㅇㅇ 2021.05.23 454 0 나이엘 쎈거같은데? [5]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3 182 -1 이제까지 패스캐는 전부 성능캐였으니 케이시도 뽑아야함 [10] 신삥 2021.05.23 160 0 공략 심층 챌린지 3-19 스커 솔탱 오토 3별 덱(21-08-23 수정) [40] 1q2w3 2021.05.23 5849 25 왜 홀린듯이 케이시만 4번이나 그렷지 [4] 스츙 2021.05.23 105 0 일요일에도 일을하는 흑우가있다???? [6] 노드왕 2021.05.23 101 0 서양애들은 어린애들이 무기드는거 안좋아하는 듯 [3] ㅇㅇ (210.222) 2021.05.23 147 0 내일은 메이즈 비틱하는 날 [9] 클린유저 2021.05.23 155 0 나오자마자 훠훠펀치 맞고 눕는 리코리스 [5] ㅇㅇ (111.65) 2021.05.23 155 0 패스 내일까지임 오늘까지임? [5] 치이치이 2021.05.23 115 0 그래서 미카는 누구랑 같이 내주려고 존버하냐 ㅅㅂ [1] ㅇㅇ 2021.05.23 83 0 너 뭐하는 년이야 [16]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5.23 1615 33 건틀렛 이번 주 리벳 버자드 안쓰고 행복 건틀렛 했다 ㅋㅋㅋ [3] 서현 2021.05.23 124 -3 알랙스 너무 사기캐야 [5] 이리스유마 2021.05.23 187 0 나이엘 싱크 존나 안맞네 [1] Cabala 2021.05.23 158 2 건틀렛 4종슬레이어vs2종슬레이어 [8] 메테오 2021.05.23 130 4 우효w [11] 몰름보 2021.05.23 1162 44 그래서 위안스카이 레이필드 일러레는 누구임 [2] Ludovicus 2021.05.23 126 0 와 오퍼 떄문에 공익 메타 진짜 끝나는건가 ㅋㅋㅋ [3] 라쿰 2021.05.23 171 2 알게 된 사실 [7] 에시온 2021.05.23 121 0 뉴스 제목 보고 순간 카챈념글 뉴스로 뜬줄 [1] 눈물요정 2021.05.23 101 0 제발 케이시 3코스커 [6] ㅇㅇ 2021.05.23 143 0 난 방역 이제 효과없어지고 뇌절이라 생각햇는데 [6] trin 2021.05.23 130 3 퐁당퐁당이니 케이시 성능 평타일듯 temprun 2021.05.23 45 0 이런거 설거지 해주냐? [10] bean 2021.05.23 127 0 아니 분명 나도 한번도 실패안했는데 아직 3근처도 못갔는데 챌린지 3인애들은 모임 [7] ㅅㄹ 2021.05.23 79 0 스포) 윤이 귀엽긴 함 [5] 마망쭈쭈조 2021.05.23 131 0 나유빈은 사실 남장여자가 아닐까? [4] ㅇㅇㅇ 2021.05.23 156 1 케이시 3코 디펜더임 도트닝겐 2021.05.23 39 -1 요즘 뭔가 할 맛이 안남 [5] Relic 2021.05.23 88 0 ✋질문 편성 [11] DLoy 2021.05.23 167 0 3-19 핑챙 개쎄다 ㄹㅇ 임 ㅋㅋㅋㅋㅋ [12] 1q2w3 2021.05.23 375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3 0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