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편성 DLo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6 작성일 2021-05-23 07:23:47 https://arca.live/b/counterside/26748974 무지성 뉴비 편성 수정 '해줘' 일단 치아가 육성 끝나면 알렉스랑 자리 바꿔줄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7:25:03 성능함선 건조한다음 함선 렙작부터 '해줘' 펼쳐보기▼ DLoy 2021-05-23 07:27:23 엔터는 스토리 다 밀고 재료 모아야 돼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7:27:40 스텔라 씹성능함이니 스텔라건조하면서 엔터로넘어가셈 펼쳐보기▼ DLoy 2021-05-23 07:27:53 있을걸?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7:28:18 스텔라 글레입니르 레이크 +@ 이렇게 4함선으로 다이브준비하는게 최선임 펼쳐보기▼ DLoy 2021-05-23 07:29:33 요즘 좋은 캐들은 뭐 있음? 치아가가 알렉스보다 좋아졌다는 말 듣고 충격받아서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7:29:50 지금 키우고있는애들 잘키우고있으니까 핵 되는데까지 계속 키우면 좋음 관리국총병 야누스 버자드 스패로우 우드픽커 얘네 키울 수 있으면 키워두셈 나중에 쓸만함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7:30:48 걍 지금 키우고있는애들은 전부다 쓸데있는애들이라 굳이 지금 키우는거에서 바꿀필요없고 건틀렛들어가서 뭐밴됐는지 매주 확인하면 감 올거임 옌 치후유 아인츠바이 가은 에블린 등등등... 펼쳐보기▼ DLoy 2021-05-23 07:33:33 있는 것 중에 벤 먹은건 다 키우고 있네... 세라펠 언제 성능캐됨... 나 진짜 필받아서 꾸역꾸역 뽑은거였는데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1-05-23 07:39:42 *수정됨 세라펠은 씹성능캐임 그래서 3밴까지 올라갔지 펼쳐보기▼ xile 2021-05-23 07:26:11 3소대 까지는 별로 손댈게 없어보여서 함선이 우선인듯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은 메이즈 비틱하는 날 [9] 클린유저 2021.05.23 155 0 나오자마자 훠훠펀치 맞고 눕는 리코리스 [5] ㅇㅇ (111.65) 2021.05.23 155 0 패스 내일까지임 오늘까지임? [5] 치이치이 2021.05.23 115 0 그래서 미카는 누구랑 같이 내주려고 존버하냐 ㅅㅂ [1] ㅇㅇ 2021.05.23 83 0 너 뭐하는 년이야 [16]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5.23 1615 33 건틀렛 이번 주 리벳 버자드 안쓰고 행복 건틀렛 했다 ㅋㅋㅋ [3] 서현 2021.05.23 124 -3 알랙스 너무 사기캐야 [5] 이리스유마 2021.05.23 187 0 나이엘 싱크 존나 안맞네 [1] Cabala 2021.05.23 158 2 건틀렛 4종슬레이어vs2종슬레이어 [8] 메테오 2021.05.23 130 4 우효w [11] 몰름보 2021.05.23 1162 44 그래서 위안스카이 레이필드 일러레는 누구임 [2] Ludovicus 2021.05.23 126 0 와 오퍼 떄문에 공익 메타 진짜 끝나는건가 ㅋㅋㅋ [3] 라쿰 2021.05.23 171 2 알게 된 사실 [7] 에시온 2021.05.23 121 0 뉴스 제목 보고 순간 카챈념글 뉴스로 뜬줄 [1] 눈물요정 2021.05.23 101 0 제발 케이시 3코스커 [6] ㅇㅇ 2021.05.23 143 0 난 방역 이제 효과없어지고 뇌절이라 생각햇는데 [6] trin 2021.05.23 129 3 퐁당퐁당이니 케이시 성능 평타일듯 temprun 2021.05.23 45 0 이런거 설거지 해주냐? [10] bean 2021.05.23 127 0 아니 분명 나도 한번도 실패안했는데 아직 3근처도 못갔는데 챌린지 3인애들은 모임 [7] ㅅㄹ 2021.05.23 79 0 스포) 윤이 귀엽긴 함 [5] 마망쭈쭈조 2021.05.23 131 0 나유빈은 사실 남장여자가 아닐까? [4] ㅇㅇㅇ 2021.05.23 156 1 케이시 3코 디펜더임 도트닝겐 2021.05.23 39 -1 요즘 뭔가 할 맛이 안남 [5] Relic 2021.05.23 88 0 ✋질문 편성 [11] DLoy 2021.05.23 166 0 3-19 핑챙 개쎄다 ㄹㅇ 임 ㅋㅋㅋㅋㅋ [12] 1q2w3 2021.05.23 375 3 케이시는 4코디펜더겠지? ngcn 2021.05.23 70 0 메카박이는 어디든지 다있노 [1] ㅇㅇ (210.222) 2021.05.23 97 1 로자리아도 페도임? [5] 풍수린게이 2021.05.23 124 1 매카노 복귀했음 [4] Cabala 2021.05.23 91 0 님들 왜 광고로 사기쳐요 [4] 예아 2021.05.23 157 1 아이리님 야스! [3] 알파버지니스 2021.05.23 91 0 이 씨발 아이리 소환하면 아이리라고 말하는데 왜 에이리라고 발음하노 [3] ㅇㅇ (210.222) 2021.05.23 128 0 케이시 뒷엉덩이 그려놓은거좀 보셈 [13] Danzka 2021.05.23 228 8 폴임캐릭을 어케 거를수가있지 [3] ㅇㅇ 2021.05.23 104 0 그런데 서윤이 알렉스 견제하는거 개 귀여움 [3] ngcn 2021.05.23 111 1 카챈 평균세대 gba세대임? [5] 콘승2 2021.05.23 118 0 이제 곧 킹 붐은 온다 [1] 겟타 2021.05.23 49 0 킹 저평가하는거 웃기네 [2] ㅇㅇ (210.222) 2021.05.23 106 1 중력절이니 오늘 저녁 치킨은 노랑치킨 시켜야겠다 [6] 눈물요정 2021.05.23 540 0 나이엘 110렙이 국룰이냐? ㅇㅇ 2021.05.23 59 0 하...기채권 포기한다 [2] Reginae 2021.05.23 92 0 케이시 저코 디펜이면 존나 필요한 직군이긴한데 [1] ㅇㅇ (1.238) 2021.05.23 64 0 나도 쿠킹덤해봤는데 [1] 대딸방 2021.05.23 118 0 6종 등장 [2] bean 2021.05.23 72 0 이번달 주화 개털리네 [4] 뱅레이 2021.05.23 1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3 07: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