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후유 동템 넣고 해본 결과 치후유 안됨 핑챙만 됨






슈발리에는 이렇게 템 줌 그냥 잘버티고 딜도 잘함 미친년인듯


치후유 동템 넣고 해봤는데 스턴맞고 붕쯔대다가 죽어버림 절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