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존나 강화이식 할떄마다 게임하기 싫어짐 불타는백두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0 작성일 2021-05-23 07:39:24 https://arca.live/b/counterside/26749559 시발 강화이식 하는데 재료는 존나게 쳐먹으면서강화 해줘야 될 애들은 쌓여있으니까 할떄마다 게임하기 싫어짐꼬움수치 존나 높아지네 이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아라원 2021-05-23 07:43:14 난 이벤트맵만 존나 돌리니까 N등급 쌓여서 갈갈하고있는데 펼쳐보기▼ xile 2021-05-23 07:44:40 키울꺼 많을때라 그런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이엘 성능캐 맞음 [3] 모밀 2021.05.23 191 0 시부랄 내 튜바 500개 [4] 왈랄랄루 2021.05.23 97 0 신섭에서도 핑챙년 5코는 평가 안좋네 [2] ㅇㅇ (210.222) 2021.05.23 201 0 ㄹㅇ인싸들은 Pc게임 하루에 2시간 밖에 안 하냐? [7] ㅇㅇ (211.177) 2021.05.23 200 0 가끔 시간보면 [3] 게테라토스 2021.05.23 99 0 루미는후타맞지... [3] ㅇㅇ 2021.05.23 126 1 호진이는 그래서 멀까 [6] 도트닝겐 2021.05.23 153 -1 호진이는 사실 하루히 아닐까? 테르미도르 2021.05.23 80 0 류드로 야설 써주면 [4] dwsss 2021.05.23 105 0 2600점 찍었다가 [2]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5.23 105 0 카챈럼들아 아직도 장난같냐? [20] Koreanbural 2021.05.23 1857 63 나이엘 고냥이 메이드 스킨 언제 나옴?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3 171 0 나이엘 성머가 byute 2021.05.23 107 0 베로 류드가 솔저 담당일진이네 [1] qhdus 2021.05.23 99 0 pc판에서도 결제 지원하면 좋겠네 폰에서 키기 귀찮아 [5] 눈물요정 2021.05.23 127 -1 루미 자꾸 후타라고 하는거 불쾌함 [2] dwsss 2021.05.23 87 0 솔직히 챌린지 나오고 나서 이제좀 겜하는 느낌이 남 [7] 1q2w3 2021.05.23 150 0 건틀렛 킹은 강하다... [6] Ludovicus 2021.05.23 143 0 스포?) 이번 이벤에서 제일 신기한게 조호진임 [7] temprun 2021.05.23 191 0 김소빈 전장 스충보단 안티디펜이 낫겠지? [5] 묘갤러 2021.05.23 172 0 존나 강화이식 할떄마다 게임하기 싫어짐 [2] 불타는백두산 2021.05.23 101 0 모든 취향은 존중받아야 한더 [2] dwsss 2021.05.23 111 2 인싸 되는법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5.23 134 0 (권한 없음) 이상하게 스카이 양하림급 성능일 것 같음 [1] 에시온 2021.05.23 125 0 페도로서의 나인가 씹덕으로서의 나인가 [6] 닉 2021.05.23 1769 45 건틀렛 라이누덱 갑등이 쓰니까 좋네 ㅋㅋㅋ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3 154 -1 비추 수집기 가동ㅋㅋㅋㅋ [15] 묘갤러 2021.05.23 1128 40 도대체 이 새끼의 의도는 뭐임? [2] 노매뉴얼 2021.05.23 154 0 스카이는 다음주에 뜬다는 소식 아직없음? [2] ㅇㅇ 2021.05.23 69 0 케이시 스카이 코스트 궁금하네 ㅇㅇ 2021.05.23 40 0 건틀렛 전략전같이 정직한 곳에선 각힐도 쌘듯 Zabanya 2021.05.23 58 0 겜하다보면 오토덱도 ㅈㄴ무서움 [1] 게테라토스 2021.05.23 81 0 이번 패스 거름 dwsss 2021.05.23 80 0 이 맵 왤케 어려움!? [16] hellium 2021.05.23 169 1 중력절 페이스북 페이지 ㄹ황 [14] 라킁 2021.05.23 2013 59 가은vs나금 ㅋㅋㅋㅋ [1] 신삥 2021.05.23 63 0 케이시 구리면 좋은점 [3]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3 97 0 화요일부터 페도덱 굴릴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는구먼 [2] 하따먹 2021.05.23 66 0 ㄸ쳤더니 졸려짐 [4] Aa 2021.05.23 115 0 오늘 3-15까지 달려야하는데 ㅈㅈ 2021.05.23 52 0 근데 케이시 먼가 방패도 없고 [4] 도트닝겐 2021.05.23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3 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