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할려면 폰 카사 켜야하는데 1~2주 마다 한번씩 키면 꼭 밀린 업데이트 받느라 귀찮아 죽음

제발 pc판에서도 결제 할수있게 해줘 

넥슨 pc 겜들 처럼 해피머니, 문상 등 결제 할수있게 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