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특수기 돌아오기 전에 죽는게 문제였는데


알비온1스로 살려서 콜블레이드카타스트로피 즐겜 쌉가능 ㅋㅋㅋ


내일 하림이 스킨까지 사서 홍팀덱하고 싶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