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지금 각유빈 개좆사기라고 욕먹는 이유가 배리어 역류떄문인데

든든한 각성 메카 서폿으로 모든 실드 해제불가 실드로 치환 하나만 걸어주면 메카덱도 다시 살아날듯
























그리고 그 다음 스트라이커로 초월 각성 나유빈 낸다음 모든 해제불가 버프 해제를 출격기에 달아주는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