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지금 각유빈 개좆사기라고 욕먹는 이유가 배리어 역류떄문인데
든든한 각성 메카 서폿으로 모든 실드 해제불가 실드로 치환 하나만 걸어주면 메카덱도 다시 살아날듯
그리고 그 다음 스트라이커로 초월 각성 나유빈 낸다음 모든 해제불가 버프 해제를 출격기에 달아주는거임 ㅋㅋ
애초에 지금 각유빈 개좆사기라고 욕먹는 이유가 배리어 역류떄문인데
든든한 각성 메카 서폿으로 모든 실드 해제불가 실드로 치환 하나만 걸어주면 메카덱도 다시 살아날듯
그리고 그 다음 스트라이커로 초월 각성 나유빈 낸다음 모든 해제불가 버프 해제를 출격기에 달아주는거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