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들 의견 들어보면 들어볼수록 신캐나 아니면 뭔가 기믹이 더 필요한데 생각나는게 없어


확실한건 은신감지랑 회피관련해서 카운터칠 유닛들이 점점 필요하다고 느낀거


지금 이 분위기가 서폿덱이 절정에 달했을때 분위기랑 비슷함


카운터 칠게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