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갈리는게

이수연이 나유빈을 좋아하는거야

나유빈이 이수연을 좋아하는거야



이지수가 나유빈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나유빈 이수연은 어케 돌아가는거지


이수연이 나유빈 좋아했었는데  이젠 관리자가 좋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