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비온 1스 옌싱으로 카운터 가능함? 금지어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5 조회수 151 작성일 2021-05-24 16:50:42 https://arca.live/b/counterside/26837823 지금 믿을건 맞 백도어 제외하고는 버프해제인 카미1스가 제격인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 클러스트 2021-05-24 16:51:09 옌싱이 인식을 해야 치지 않을까? 은신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1-05-24 16:51:14 해보진 않았는데 인식 자체가 안되서 공격을 안할텐데 펼쳐보기▼ 로유미 2021-05-24 16:51:20 은신되면 타겟이 없어지는데 카운터를 어케치냐 펼쳐보기▼ 왈랄랄루 2021-05-24 16:51:21 인식못해서 해제도 못함 펼쳐보기▼ 같이나쁜짓하자 2021-05-24 16:53:23 인식 못해서 무시하고 이동하다 cc먹어서 윽엑 거리고 이동하고 반복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ㅅㅂ 문의게시판 글 작성 대기시간 너무 길어 DButton 2021.05.24 48 -1 나이엘 성능캐맞음 토깡이 2021.05.24 89 0 일룡인 카바함 [6] 뜨는별 2021.05.24 181 6 쓸땐 웃겻는데 [3] 금은동태 2021.05.24 65 1 미치겠다 휴일이라 새벽챈중인데 ㅈ된듯 [7] 금지어다 2021.05.24 85 4 각성 천장 두 번 찍으니까 텀이 너무 부담스러움 ㅇㅇ 2021.05.24 45 0 나이엘 존나 무적탱커네 ㅋㅋㅋ [4] hellium 2021.05.24 165 0 근데 이프가 선을 존나 씨게넘긴함 [6] lllBoomerlll 2021.05.24 169 0 건틀렛 알비온오너님들 그만 때려주세요.. [1] 뚜지 2021.05.24 125 0 건틀렛 필중이 나왔으니 [5] 리비 2021.05.24 108 0 . [4] 클러스트 2021.05.24 61 0 아 색칠하니까 좀 꼴린다 [6] 스츙 2021.05.24 107 0 건틀렛 돌고 돌아 다2복귀노 [3] 결왕 2021.05.24 117 0 이유미 밴각 살짝 보임 [10] lllBoomerlll 2021.05.24 165 0 채용권 98장 [2] Enduring 2021.05.24 105 0 뷰릇뷰릇 [2] 마망쭈쭈조 2021.05.24 4740 0 알비온은 진짜 1스타이밍을 어케 넘기느냐가 중요한듯함 [1] 금지어다 2021.05.24 90 0 . [5] 뭐함 2021.05.24 71 0 복귀하려는데 내일 양하림 스킨 사야겠다 [6] 나무왕김트리 2021.05.24 105 0 님들 경영학 과제 다해도 레이드돌거같음? [6] ㅇㅇ (221.143) 2021.05.24 79 0 디펜 패치하고 유일하게 좋은게 경정님 좋아진거 [3] ㅇㅇ 2021.05.24 77 0 건틀렛 이유미 없찐인거 존나꼽네 [9] 몰리 2021.05.24 211 0 알비온 1스 옌싱으로 카운터 가능함? [5] 금지어다 2021.05.24 151 -1 괜히 알비온 때문에 은신감지나오면 비숍 간접하향이노 [4] 결왕 2021.05.24 164 0 카바 [4] 반갑노 2021.05.24 99 1 코핀은 제한 생겼으면 좋겠음 [3] 프룸 2021.05.24 114 -3 좆기 컷 [12] ㅇㅇ 2021.05.24 131 3 지수한테 유틸 다박으면 쓰지않을까 [1] ㅇㅇ (221.143) 2021.05.24 55 0 알렉스정도면 은신감지 받아도 나쁘지 않은게 [3] 마망쭈쭈조 2021.05.24 137 -1 킹 붕쯔 무제한광역 아님? [2] 110등 2021.05.24 90 0 지수가 은신해제 가지고 오는거 어떰 [1] 클러스트 2021.05.24 93 0 근데 은신해제 캐릭이 따로 나와도 좆같을꺼같다 [2] 왈랄랄루 2021.05.24 109 0 건틀렛 카미 1스가 답인가 [3] 결왕 2021.05.24 156 0 난 캐시가 은신감지 가지고 나올만하다 생각함 [8] 클러스트 2021.05.24 135 0 필중이 도대체 뭔 효과임? [9] 뜨는별 2021.05.24 173 0 근데 나유빈 얘는 [4] 깡총깡총 2021.05.24 131 0 나이엘 아찐콘 "해줘" 4일차 [5] bean 2021.05.24 92 0 자기전 로긴하고 양심고백함 [5] 워렉 2021.05.24 93 0 메박이들아 모니카로 알비온 카운터 치긴 좀 그렇지? [8] 금지어다 2021.05.24 134 0 건틀렛 킹 출격기 은신 해제 [1] ㅇㅇ (110.15) 2021.05.24 186 0 이 둘의 운명이 뒤바뀔 날이 올줄이야.. [2] ㅇㅇ (221.143) 2021.05.24 167 0 건틀렛 리타글 가끔 보면 리타가 가진 문제는 에델과 동일하다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움. [4] 에단 2021.05.24 233 5 창작물에 비추 박을거면 차라리 나한테 박아 조 [13]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4 1947 79 ???: 카운터가 은신 탐지하는게 뭐 어때서? [1] 발렌치아가 2021.05.24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4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