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괜히 알비온 때문에 은신감지나오면 비숍 간접하향이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4]
니말이맞아
ㅇㅇ
뭐함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이엘 성능캐맞음
89
0
일룡인 카바함
[6]
181
6
쓸땐 웃겻는데
[3]
65
1
미치겠다 휴일이라 새벽챈중인데 ㅈ된듯
[7]
85
4
각성 천장 두 번 찍으니까 텀이 너무 부담스러움
45
0
나이엘 존나 무적탱커네 ㅋㅋㅋ
[4]
165
0
근데 이프가 선을 존나 씨게넘긴함
[6]
169
0
건틀렛
알비온오너님들 그만 때려주세요..
[1]
125
0
건틀렛
필중이 나왔으니
[5]
108
0
.
[4]
61
0
아 색칠하니까 좀 꼴린다
[6]
107
0
건틀렛
돌고 돌아 다2복귀노
[3]
117
0
이유미 밴각 살짝 보임
[10]
165
0
채용권 98장
[2]
105
0
뷰릇뷰릇
[2]
4740
0
알비온은 진짜 1스타이밍을 어케 넘기느냐가 중요한듯함
[1]
90
0
.
[5]
71
0
복귀하려는데 내일 양하림 스킨 사야겠다
[6]
105
0
님들 경영학 과제 다해도 레이드돌거같음?
[6]
79
0
디펜 패치하고 유일하게 좋은게 경정님 좋아진거
[3]
77
0
건틀렛
이유미 없찐인거 존나꼽네
[9]
212
0
알비온 1스 옌싱으로 카운터 가능함?
[5]
152
-1
괜히 알비온 때문에 은신감지나오면 비숍 간접하향이노
[4]
164
0
카바
[4]
99
1
코핀은 제한 생겼으면 좋겠음
[3]
114
-3
좆기 컷
[12]
131
3
지수한테 유틸 다박으면 쓰지않을까
[1]
55
0
알렉스정도면 은신감지 받아도 나쁘지 않은게
[3]
137
-1
킹 붕쯔 무제한광역 아님?
[2]
90
0
지수가 은신해제 가지고 오는거 어떰
[1]
93
0
근데 은신해제 캐릭이 따로 나와도 좆같을꺼같다
[2]
109
0
건틀렛
카미 1스가 답인가
[3]
156
0
난 캐시가 은신감지 가지고 나올만하다 생각함
[8]
135
0
필중이 도대체 뭔 효과임?
[9]
173
0
근데 나유빈 얘는
[4]
132
0
나이엘 아찐콘 "해줘" 4일차
[5]
92
0
자기전 로긴하고 양심고백함
[5]
93
0
메박이들아 모니카로 알비온 카운터 치긴 좀 그렇지?
[8]
134
0
건틀렛
킹 출격기 은신 해제
[1]
186
0
이 둘의 운명이 뒤바뀔 날이 올줄이야..
[2]
167
0
건틀렛
리타글 가끔 보면 리타가 가진 문제는 에델과 동일하다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움.
[4]
233
5
창작물에 비추 박을거면 차라리 나한테 박아 조
[13]
1947
79
???: 카운터가 은신 탐지하는게 뭐 어때서?
[1]
111
0
건틀렛
아니 나이엘 ㅋㅋ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