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물 볼모지였었는데 올리면 건틀렛 글에 금방 묻히고 ㅋㅋㅋㄱㅋㄱㅋㅋㅋ 그나마 짤은 금방금방 올라갔긴 했음
그랬던거 같은데 콘문학도 ㅈㄴ마니 생기고 씹고수 글쟁이들 여기저기서 나오고 하는게 감동스럽다 흑흑이
고수들아 다른 재밌는 창작물들 앞으로도 마니마니 만들어죠
창작물 볼모지였었는데 올리면 건틀렛 글에 금방 묻히고 ㅋㅋㅋㄱㅋㄱㅋㅋㅋ 그나마 짤은 금방금방 올라갔긴 했음
그랬던거 같은데 콘문학도 ㅈㄴ마니 생기고 씹고수 글쟁이들 여기저기서 나오고 하는게 감동스럽다 흑흑이
고수들아 다른 재밌는 창작물들 앞으로도 마니마니 만들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