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애들아 구라안치고 나 위가 너무쓰린데 어카냐 스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5-26 05:50:11 https://arca.live/b/counterside/26924971 그 소화약인가 편의점에서 하나사서먹엇는데도 좀 심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4G5G 2021-05-26 05:50:38 신물 올라오냐 밥은 언제먹음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0:53 12시엔가먹엇는데 어제 저녁먹고나서부터 그랫어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1:09 아근데 지금 존나아파 펼쳐보기▼ 4G5G 2021-05-26 05:51:52 병원가라 위산과다같긴한데 의사가 아니니까 명확히 뭐라못하겠네 역류성식도염일수도 있는데 그건 식도쪽이 쓰림 펼쳐보기▼ 4G5G 2021-05-26 05:52:14 냅두면 위염되고 위염은 위암되니까 빨리가라 펼쳐보기▼ 가은가은가은가 2021-05-26 05:50:45 위가 포면 안되는건가요? 푸하하하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1-05-26 05:50:46 진짜 장난안치고 그냥 병원가라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1:37 이거 어디가야하지 내과인가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1-05-26 05:52:24 예아 펼쳐보기▼ 늒네조무사 2021-05-26 05:50:52 속쓰린건 위산때문에 그런거아냐? 그게 소화약으로 되나 펼쳐보기▼ 잉딩 2021-05-26 05:50:56 병원부터 가라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6 05:51:14 위에 빵구 낫누 ㄷㄷ 펼쳐보기▼ 클라이덴 2021-05-26 05:51:40 병원을 가라 왜 여따 물어보고있냐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1:55 나 지금 뭐 병원같은데 맘대로 못가는상황이라 펼쳐보기▼ 클라이덴 2021-05-26 05:52:16 상비려l 2021-05-26 05:53:29 대체 무슨 일을 당하고 있길래 병원을 못 가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3:42 똥익이라 연병가가 남은게없다 펼쳐보기▼ 상비려l 2021-05-26 05:54:11 나처럼 아껴 썼어야지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4:21 3일남앗단말야 펼쳐보기▼ 상비려l 2021-05-26 05:54:54 2시 넘어서 오후 반차도 안되고 어쩌지 펼쳐보기▼ 스츙 2021-05-26 05:54:05 아 왜 약먹어도 계속그러노 아 뒤지겟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 그.. 일본애니중에 그거 있잖아 [9] ThatYoU 2021.05.26 173 0 화려한 마무리.gif [5] 메테오 2021.05.26 161 3 ✋질문 코핀vs디트 상자새끼 2021.05.26 49 0 이 쓰레기게임 진짜 요새 하나하나 다 꼽네 [4] ㅇㅇ (221.143) 2021.05.26 119 0 하루 250 쿼츠에서 뺏어간다고 반대로 생각하면 [1] ㅇㅇ (125.136) 2021.05.26 89 0 “스카이 사랑스러우면 접어” [2] ㅇㅇ 2021.05.26 160 3 경정님이 ㄹㅇ 참탱커 아닌가 [3] 잉딩 2021.05.26 102 0 밴 먹은 이유미 경정님 뒷부분 [2] DButton 2021.05.26 139 7 ✋질문 pve에 쓸 스커덱좀 짜주세용.. [12] 으네이 2021.05.26 171 0 카운터사이드 잘되게 해주세요... 쓰르라미_ 2021.05.26 70 0 급하게 주화 땡겨와야되는데 뭐사야 혜자임? [5] diwnd 2021.05.26 108 0 이제 경정님 매주 고정밴 리스트 오르겠네ㅋㅋ [11] DButton 2021.05.26 181 -1 어느겜이든 신캐 첫주평가는 연막 오지네 진짜.. [8] 카닐리언 2021.05.26 164 0 멘헤라 나이엘? 쿵쿵홍 2021.05.26 65 0 격전 멈춰! [1] 영원한라뉴비 2021.05.26 66 0 나이엘 시골출신 맞다. [4] ThatYoU 2021.05.26 110 0 아레나 12 금장덱을 갖고가봤는데요 빈츠 2021.05.26 79 0 공략 쓰는 애들 섹스마렵네 [3] 페도죽어 2021.05.26 147 0 베로롱 아이스께끼 하고싶다 [2] ㅇㅇ 2021.05.26 87 0 100뽑 해서 18.5퍼가 9번 밖에 안 터지길래 계산해봤는데 에시온 2021.05.26 45 0 스카이스카이 하니까 떠오르는 Slimshady 2021.05.26 484 0 카일웡 전장 스충은 만들긴 해야겠다 [3] 초승달 2021.05.26 136 0 난 이번주 건이 진짜 여태한것중에 제일 할만한 주인거같음 [5] 왈랄랄루 2021.05.26 123 0 애들아 구라안치고 나 위가 너무쓰린데 어카냐 [21] 스츙 2021.05.26 156 0 45 찍었는데 [3] 쓰르라미_ 2021.05.26 67 0 인제 각힐 110찍어서 건에서 넣어줄만함? [7] 카닐리언 2021.05.26 101 0 알렉스 이번스킨 꼴리는점 [4] 호토리 2021.05.26 182 0 카챈요리 [9] 상자새끼 2021.05.26 121 0 존나 꼬와서 튜바 패키지 사려다가 참았음 ㅇㅇdb 2021.05.26 46 0 카사챈은 개추 자주줘서 좋다 [9] JDCH 2021.05.26 177 -19 페도분들 더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7] 이년 2021.05.26 178 3 6월말에 여행 갈만한곳 있나? [10] 불타는백두산 2021.05.26 89 0 오 다이브 45층 보상 셋옵 스충 뜸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6 93 0 홍팀 "카운터사이드" 예정 아님? ㅇㅇ (163.152) 2021.05.26 57 0 카운터들도 병들어 있을수 있지 [1] 금지어다 2021.05.26 58 0 다음주면 누렁이 메타가 끝난다고 생각하니 벌써 아쉽다 ㅇㅇ (221.143) 2021.05.26 63 0 알비온 이렇게된이상 아예 좆사기로 가자 ㅇㅇ 2021.05.26 87 0 그러보니까, 아직 법인 카드에 대한 발표가 없었던가? [4] Ethan 2021.05.26 96 0 페도글도 유쾌하게 쓰면 인정이지 [3] 쓰르라미_ 2021.05.26 140 0 팩트는 90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 거임 [4] ㅇㅇ 2021.05.26 151 2 카운터사이드는... 섭종이다... [1] ㅇㅇ (163.152) 2021.05.26 95 0 격전 소드 주시윤 소환해도 그냥 뒤지는데 왜이러는거지 [1] fantasia 2021.05.26 85 0 아머 알비온 뭐부터 만들까 나카노아즈사 2021.05.26 89 0 나이엘 특수기 쓰고나서 칼 뺏어버리고 싶음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5.26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6 05: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