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pve에 쓸 스커덱좀 짜주세용.. 으네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5-26 05:54:52 https://arca.live/b/counterside/26925229 캐릭터 다 있다 전제 가정하에 짜주세요...소대에 각성 1~2개 넣을 생각인데 각미나 각유나 둘 다 넣어야대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Brune 2021-05-26 05:56:09 각등이는 선택인데 각유나는 필수임 pve면 펼쳐보기▼ Brune 2021-05-26 05:57:54 금장 필히 따야하는 조건이면 린시엔-양하림 낑겨넣으면 좋고. 기본 베이스는 각유나 분탕 이프리트 이후 기믹에 맞춰서 넣고 빼고 하면 될듯. 펼쳐보기▼ 으네이 2021-05-26 05:58:33 ㅎㅎ 조언 ㄳㄳ 펼쳐보기▼ 으네이 2021-05-26 05:58:08 각등이까지 넣으면 코스트 너무 비싸겟죠? 뭐 pve긴한데 ㅠ.. 펼쳐보기▼ 클라이덴 2021-05-26 05:56:17 진짜 스커만 넣고 싶으면 각유나 옌싱 치아가 분탕 4개 베이스에 원하는거 넣으면 될듯 펼쳐보기▼ 으네이 2021-05-26 05:57:52 ㄳㄳ 펼쳐보기▼ 쿠온상 2021-05-26 05:59:12 *수정됨 뉴디트 스커 PVE덱 이수연오퍼 각유나 각등이 나유빈 분탕 힐러+@ 쓰고있음 분탕 나오면서 오퍼터지면 유나가 궁꽂고 다때려잡음 펼쳐보기▼ 으네이 2021-05-26 06:01:16 오호 그렇군요 나유빈도 있엇지 참 힐러는 뭘쓰시나요? 근데 카사 힐러 너무 적어서 소대는 8개인데 그 중 메카 솔져뺴면 6개를 골구로 편성 중인데 힐러가 딸려서;; 펼쳐보기▼ 쿠온상 2021-05-26 06:13:04 에블린, 치나츠, 양하림 = 버프힐러 클로디아넬슨, 에리어스 = 출격힐러 오토돌리면서 봤을때 전열이 빨리죽는거같다하면 출격힐러를 넣거나 힐러순서를 땡겨써도됨 펼쳐보기▼ 으네이 2021-05-26 06:14:22 아 전열 단단하면 버프 좀 물렁하다 싶으면 출격 펼쳐보기▼ 쿠온상 2021-05-26 06:14:01 전투에 쓰는 소대는 최대4개니까 다 편성맞춰놓으려고 안해도됨 필요하면 다른데서 빼서 쓰고 있던거 빼고 넣고 하면되지ㅇㅇ 펼쳐보기▼ 으네이 2021-05-26 06:14:44 오호.. 그런 방법도 있네요 조언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베로니카 누렁이<---------애미터짐 [7] 마망쭈쭈조 2021.05.26 179 0 오늘 슈퍼블러드문 뜬대 [1] 간당ㅇㅇ 2021.05.26 95 0 아르티 라나 ㅇㅇ (163.152) 2021.05.26 60 0 경정님 그 무료 100뽑때 못먹었으면 ㄹㅇ 두고두고 꼬왔을듯 [2] ㅇㅇ (221.143) 2021.05.26 88 0 유나 막는법이 [10] ㅇㅇ (210.218) 2021.05.26 105 0 제발 다음기채 공익 시이시이 2021.05.26 63 0 아 이번 체육복스킨 버그있음ㅡㅡ [2] 불타는백두산 2021.05.26 117 4 1주년 스킨 언제 복각하냐 Slimshady 2021.05.26 49 0 핫하 죽어라 [11] 소닉 2021.05.26 206 -14 경정님 양하림이랑 나이차도 얼마 안나지 않나 [2] 잉딩 2021.05.26 296 0 ㅅㅂ 나만이유미없어 [1] 예림빚 2021.05.26 69 0 전당3 존나어렵네 [7] HeyHo 2021.05.26 108 0 스킨으로 페이스가 매우 잘 회복된 모습이다 [6] DisplayPort 2021.05.26 168 2 강민우 이 좆사기유닛을 위해서라도 민병대든 ESPR이든 끝난이벤트 외전으로 돌려야한다 [3] 시니즈 2021.05.26 147 0 이유미 110마렵다 [1] 시이시이 2021.05.26 89 0 어 그.. 일본애니중에 그거 있잖아 [9] ThatYoU 2021.05.26 173 0 화려한 마무리.gif [5] 메테오 2021.05.26 161 3 ✋질문 코핀vs디트 상자새끼 2021.05.26 49 0 이 쓰레기게임 진짜 요새 하나하나 다 꼽네 [4] ㅇㅇ (221.143) 2021.05.26 119 0 하루 250 쿼츠에서 뺏어간다고 반대로 생각하면 [1] ㅇㅇ (125.136) 2021.05.26 89 0 “스카이 사랑스러우면 접어” [2] ㅇㅇ 2021.05.26 160 3 경정님이 ㄹㅇ 참탱커 아닌가 [3] 잉딩 2021.05.26 102 0 밴 먹은 이유미 경정님 뒷부분 [2] DButton 2021.05.26 139 7 ✋질문 pve에 쓸 스커덱좀 짜주세용.. [12] 으네이 2021.05.26 171 0 카운터사이드 잘되게 해주세요... 쓰르라미_ 2021.05.26 70 0 급하게 주화 땡겨와야되는데 뭐사야 혜자임? [5] diwnd 2021.05.26 108 0 이제 경정님 매주 고정밴 리스트 오르겠네ㅋㅋ [11] DButton 2021.05.26 181 -1 어느겜이든 신캐 첫주평가는 연막 오지네 진짜.. [8] 카닐리언 2021.05.26 164 0 멘헤라 나이엘? 쿵쿵홍 2021.05.26 65 0 격전 멈춰! [1] 영원한라뉴비 2021.05.26 67 0 나이엘 시골출신 맞다. [4] ThatYoU 2021.05.26 110 0 아레나 12 금장덱을 갖고가봤는데요 빈츠 2021.05.26 80 0 공략 쓰는 애들 섹스마렵네 [3] 페도죽어 2021.05.26 147 0 베로롱 아이스께끼 하고싶다 [2] ㅇㅇ 2021.05.26 87 0 100뽑 해서 18.5퍼가 9번 밖에 안 터지길래 계산해봤는데 에시온 2021.05.26 45 0 스카이스카이 하니까 떠오르는 Slimshady 2021.05.26 484 0 카일웡 전장 스충은 만들긴 해야겠다 [3] 초승달 2021.05.26 136 0 난 이번주 건이 진짜 여태한것중에 제일 할만한 주인거같음 [5] 왈랄랄루 2021.05.26 123 0 애들아 구라안치고 나 위가 너무쓰린데 어카냐 [21] 스츙 2021.05.26 157 0 45 찍었는데 [3] 쓰르라미_ 2021.05.26 67 0 인제 각힐 110찍어서 건에서 넣어줄만함? [7] 카닐리언 2021.05.26 101 0 알렉스 이번스킨 꼴리는점 [4] 호토리 2021.05.26 183 0 카챈요리 [9] 상자새끼 2021.05.26 121 0 존나 꼬와서 튜바 패키지 사려다가 참았음 ㅇㅇdb 2021.05.26 47 0 카사챈은 개추 자주줘서 좋다 [9] JDCH 2021.05.26 177 -1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6 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