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형 오피스텔 1층에 GS있고 지하1층에 씨유있는데 GS는 파리날리는데 아래까지 걸어내려가서 뭐사오는 회사원들 많이보인다
비오는날이라 센치해져서 GS바로옆 이삭토스트에서 아침먹으면서 구경중임 ㅋㅋ
상가형 오피스텔 1층에 GS있고 지하1층에 씨유있는데 GS는 파리날리는데 아래까지 걸어내려가서 뭐사오는 회사원들 많이보인다
비오는날이라 센치해져서 GS바로옆 이삭토스트에서 아침먹으면서 구경중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