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스카이 기본에 브라는 왜 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1]
몰름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법카 뭔가 당근마켓에 돌아다닐거같음
73
0
아악 대쓰요 대쓰요!!!
[3]
84
0
메모중
[3]
46
0
케이시 1000쿠폰 이제야 썼는데 달달하네
53
0
현실 비틱한다 비추박아라
[1]
72
0
하늘이하고 흑동생하고 모델링 바꾸면 안될까?
[4]
95
0
와 겜 오픈부터 하면서 이벤 처음 당첨됨
[2]
98
0
카사 접음..
[1]
81
0
비틱 한다
[1]
68
-2
애미뒤짐진짜?
[3]
127
0
SSR은 쓰레기여도 일단 뽑아놓는게 좋음
[1]
81
0
보유제한 걸고 템뿌려서 갯수맞추는게 그렇게 어렵나?
[2]
91
0
1천 쿼츠는 안 부러운데
[1]
93
0
난 외 당첨이 하나도 엄슴
[1]
56
0
튜바 10개 너무 달다
142
0
챌 3-15 공략봐도 답이 없네
[2]
133
0
계정 4개 출석에 건 돌렸는데 당첨이 안되네
54
0
오 이벤 당첨됐다
86
-3
근데 랜덤으로 1천쿼츠 뿌리는거 나만 좆같음?
[6]
145
0
걍 승패상관없이 나이엘이 조아
84
0
✋질문
카린웡이랑 주시영이 나왔는데 메타가 어찌될지 모르겠네
[12]
135
0
아싸 모닝 홍어 고마워요 스비!
[1]
90
4
진짜 힘들게 고해성사 해봄..
[3]
128
-1
근데 스카이 기본에 브라는 왜 있냐
[1]
94
0
나때는 타임스탑때 시간이 흘렀단다
[1]
68
0
건틀렛
시발 나도 킹말고 이유미 쓰고 싶다고 스비새끼들아 빨리 픽업하라고 진짜 건 할때마다 개같네
[3]
145
0
에잇 대깨홍들 3연패 해버려라
36
0
공지
법인 카드 발급 이벤트 당첨자 안내
[3]
1201
6
리퍼메타가 제일 끔찍했는데
[1]
71
0
6×1300=7800
[2]
77
0
카린웡 버그 고쳐짐?
[2]
79
0
대깨홍팀은 변하지 않는다
[1]
64
0
내가 건틀렛 하기전에 순위권을 보면
[2]
67
0
팩트는 8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3]
116
0
매카노 on
[3]
94
0
✋질문
챌린지 3-20 오토덱 하나뿐인가?
[6]
314
0
옛날에는 주씨남매가 사이좋게 밴이었데....
[3]
122
0
이야 독하다독해 이래도 홍팀을지지해?
[2]
206
0
건틀렛
솔저들 이제 약코 하면 안 됨 ㄹㅇ
[7]
174
0
이래도 나이엘 지지함?
[1]
83
0
오퍼 렙업하면 차이 느껴짐?
[1]
96
0
왜 9천선깨짐???
81
0
옛날에 채용할땐 원하는 유닛확률 올릴수도 있지않았나?
[1]
71
0
9천 붕괴
[3]
103
0
✋질문
카린 웡 좋았던 시절이 있나여???????????????
[4]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