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챌린지 3-20 오토덱 하나뿐인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13 작성일 2021-05-27 01:57:07 https://arca.live/b/counterside/26977918 분탕 이유리 가은 치후유 이프리트 류드이거말고 다른 조합 있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5-27 01:57:24 3-20오토덱이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5-27 01:58:37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5-27 01:58:56 저게되네ㅋㅋㅋㅋ씨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5-27 01:57:50 오토가 되다니 펼쳐보기▼ 사붓 2021-05-27 01:58:23 근데 그거 장비컷 미쳤잖아 펼쳐보기▼ 너말고니언니 2021-05-27 01:59:59 오토말고 퀸덱으로 해바 쉽고 장비컷도 좀낮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천 쿼츠는 안 부러운데 [1] ㅈㅈ 2021.05.27 92 0 난 외 당첨이 하나도 엄슴 [1] ㅇㅇ (113.30) 2021.05.27 55 0 튜바 10개 너무 달다 ㅇㅇ 2021.05.27 141 0 챌 3-15 공략봐도 답이 없네 [2] 극한의가능충 2021.05.27 132 0 계정 4개 출석에 건 돌렸는데 당첨이 안되네 ㅇㅇ 2021.05.27 53 0 오 이벤 당첨됐다 슈킹 2021.05.27 85 -3 근데 랜덤으로 1천쿼츠 뿌리는거 나만 좆같음? [6] 엘빅이 2021.05.27 144 0 걍 승패상관없이 나이엘이 조아 니말이맞아 2021.05.27 83 0 ✋질문 카린웡이랑 주시영이 나왔는데 메타가 어찌될지 모르겠네 [12] 씨씨씨씨스퍼 2021.05.27 134 0 아싸 모닝 홍어 고마워요 스비! [1] ㅈㅈ 2021.05.27 89 4 진짜 힘들게 고해성사 해봄.. [3] 몰름보 2021.05.27 128 -1 근데 스카이 기본에 브라는 왜 있냐 [1] 마망쭈쭈조 2021.05.27 94 0 나때는 타임스탑때 시간이 흘렀단다 [1] 화선 2021.05.27 68 0 건틀렛 시발 나도 킹말고 이유미 쓰고 싶다고 스비새끼들아 빨리 픽업하라고 진짜 건 할때마다 개같네 [3] ㅇㅇ 2021.05.27 145 0 에잇 대깨홍들 3연패 해버려라 역시난 2021.05.27 36 0 공지 법인 카드 발급 이벤트 당첨자 안내 [3] ㅇㅇ 2021.05.27 1201 6 리퍼메타가 제일 끔찍했는데 [1] 엘빅이 2021.05.27 71 0 6×1300=7800 [2] ㅈㅈ 2021.05.27 76 0 카린웡 버그 고쳐짐? [2] 1q2w3 2021.05.27 78 0 대깨홍팀은 변하지 않는다 [1] ISFJ 2021.05.27 64 0 내가 건틀렛 하기전에 순위권을 보면 [2] 화선 2021.05.27 67 0 팩트는 8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3] 보르챠 2021.05.27 116 0 매카노 on [3] Enduring 2021.05.27 93 0 ✋질문 챌린지 3-20 오토덱 하나뿐인가? [6] ㅇㅇ 2021.05.27 314 0 옛날에는 주씨남매가 사이좋게 밴이었데.... [3] 색인 2021.05.27 121 0 이야 독하다독해 이래도 홍팀을지지해? [2] ㅇㅇ 2021.05.27 206 0 건틀렛 솔저들 이제 약코 하면 안 됨 ㄹㅇ [7] ㅇㅇ 2021.05.27 174 0 이래도 나이엘 지지함? [1] 엘빅이 2021.05.27 83 0 오퍼 렙업하면 차이 느껴짐? [1] ㅇㅇ 2021.05.27 95 0 왜 9천선깨짐??? 왕미소 2021.05.27 81 0 옛날에 채용할땐 원하는 유닛확률 올릴수도 있지않았나? [1] 화선 2021.05.27 71 0 9천 붕괴 [3] 미카엘1201 2021.05.27 102 0 ✋질문 카린 웡 좋았던 시절이 있나여??????????????? [4] 씨씨씨씨스퍼 2021.05.27 149 0 건틀렛 퀸 아머덱 소감 [2] ㅇㅇ 2021.05.27 150 0 빙고는 언제나옴? [2] meaning 2021.05.27 73 0 이게 그 블라인드 채용인가 그거냐? [1] 왕미소 2021.05.27 105 3 이프리트 처음 나왔을 때 스킬 셋 ㅋㅋ [8] 슈킹 2021.05.27 186 0 카사 괴담) 이벤트에서도 함선체스를 햇다 [4] 액션쾌감 2021.05.27 113 0 이유리 종결이 금딱스피릿인가? [4] 너말고니언니 2021.05.27 137 0 옛날엔 모의작전도 크래딧/이터니움/정보였단다 [7] 화선 2021.05.27 106 0 메카닉 블레이즈 무기만 6개네 ㅋㅋㅋㅋㅋ ㅇㅇ 2021.05.27 62 0 옛날엔 카운터쓰면 이터니움 소모를 많이해서 [5] 화선 2021.05.27 129 0 25 50 75 100 초월 [1] 화선 2021.05.27 97 0 건틀렛 퀸덱 뭔가 별로다.. [4] ㅇㅇ 2021.05.27 193 0 그래도 대깨홍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1q2w3 2021.05.27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02: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