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대깨홍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8 작성일 2021-05-27 01:49:41 https://arca.live/b/counterside/26977620 8000선은 유지하지 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팩트는 8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3] 보르챠 2021.05.27 116 0 매카노 on [3] Enduring 2021.05.27 93 0 ✋질문 챌린지 3-20 오토덱 하나뿐인가? [6] ㅇㅇ 2021.05.27 313 0 옛날에는 주씨남매가 사이좋게 밴이었데.... [3] 색인 2021.05.27 121 0 이야 독하다독해 이래도 홍팀을지지해? [2] ㅇㅇ 2021.05.27 206 0 건틀렛 솔저들 이제 약코 하면 안 됨 ㄹㅇ [7] ㅇㅇ 2021.05.27 174 0 이래도 나이엘 지지함? [1] 엘빅이 2021.05.27 83 0 오퍼 렙업하면 차이 느껴짐? [1] ㅇㅇ 2021.05.27 95 0 왜 9천선깨짐??? 왕미소 2021.05.27 81 0 옛날에 채용할땐 원하는 유닛확률 올릴수도 있지않았나? [1] 화선 2021.05.27 71 0 9천 붕괴 [3] 미카엘1201 2021.05.27 102 0 ✋질문 카린 웡 좋았던 시절이 있나여??????????????? [4] 씨씨씨씨스퍼 2021.05.27 149 0 건틀렛 퀸 아머덱 소감 [2] ㅇㅇ 2021.05.27 150 0 빙고는 언제나옴? [2] meaning 2021.05.27 73 0 이게 그 블라인드 채용인가 그거냐? [1] 왕미소 2021.05.27 105 3 이프리트 처음 나왔을 때 스킬 셋 ㅋㅋ [8] 슈킹 2021.05.27 186 0 카사 괴담) 이벤트에서도 함선체스를 햇다 [4] 액션쾌감 2021.05.27 113 0 이유리 종결이 금딱스피릿인가? [4] 너말고니언니 2021.05.27 137 0 옛날엔 모의작전도 크래딧/이터니움/정보였단다 [7] 화선 2021.05.27 105 0 메카닉 블레이즈 무기만 6개네 ㅋㅋㅋㅋㅋ ㅇㅇ 2021.05.27 62 0 옛날엔 카운터쓰면 이터니움 소모를 많이해서 [5] 화선 2021.05.27 129 0 25 50 75 100 초월 [1] 화선 2021.05.27 96 0 건틀렛 퀸덱 뭔가 별로다.. [4] ㅇㅇ 2021.05.27 193 0 그래도 대깨홍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1q2w3 2021.05.27 78 0 세상에 홍팀하는 사람있데 뚜비두밥 [1] 니말이맞아 2021.05.27 93 1 진짜 전당템에 셋바 써야하나?? [8] ㅇㅇ 2021.05.27 146 0 다음주 월요일까지가 운동회 시즌인가? ISFJ 2021.05.27 44 0 카사 괴담) 카운터는 1한돌 해야 궁극기를 썻다 [2] 액션쾌감 2021.05.27 126 2 나이엘단 뭐해 [4] ㅇㅇ (110.15) 2021.05.27 82 0 3-20 노각성 풀오토 명중오퍼 없으면 진짜 운빨이네. [4] 베론 2021.05.27 154 0 카사괴담) 샤오린 미야 5코, 사나에 4코 [1] 색인 2021.05.27 73 0 무슨무슨 나라에는 일기예보도 안봐서 우산이 없는 사람이 있데 [2] 엘빅이 2021.05.27 112 1 카사괴담) 구관메카중엔 타라스크가 최강이었다 [3] 마망쭈쭈조 2021.05.27 130 0 10배 가까이 벌어졌네 [1] 표드 2021.05.27 108 0 나공익 특 [1] 액션쾌감 2021.05.27 53 0 격전 기간 주니까 진짜 시간에 쫒기는 느낌이 강해짐 ㅇㅇ 2021.05.27 53 0 어제 신발하나 깜빡하고 안돌렸는데 오늘로 넘어와있네 [2] 니말이맞아 2021.05.27 98 0 카사괴담) 구관총은 소총병보다 딜 안나오는 븅신캐였다 [5] 색인 2021.05.27 141 0 아애미씨발 [5] 턱턱툭탁 2021.05.27 67 0 이프리트에 메이즈 공속 껴줘도 ㄱㅊ? [2] 슈킹 2021.05.27 107 0 카린우엉은 떡상할 요인을 다 갖춘거같다 [5] ㅇㅇ (221.143) 2021.05.27 134 0 함선 뭐 만들면 좋을까요? [1] KNu 2021.05.27 61 0 구관총 처음에는 그냥 총병이랑 비볐는데 1q2w3 2021.05.27 83 0 리타 상향은 대체 언제쯤 해줌? [1] 펜도르 2021.05.27 103 0 이유미 체방 별로임? [4] ㅇㅇ 2021.05.27 1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01: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