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옛날엔 모의작전도 크래딧/이터니움/정보였단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7]
ㅇㅇ (221.143)
삭제
수정
화선
ISFJ
ㅇㅇ (110.15)
삭제
수정
1q2w3
색인
화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퍼메타가 제일 끔찍했는데
[1]
71
0
6×1300=7800
[2]
76
0
카린웡 버그 고쳐짐?
[2]
78
0
대깨홍팀은 변하지 않는다
[1]
64
0
내가 건틀렛 하기전에 순위권을 보면
[2]
67
0
팩트는 8천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3]
116
0
매카노 on
[3]
93
0
✋질문
챌린지 3-20 오토덱 하나뿐인가?
[6]
313
0
옛날에는 주씨남매가 사이좋게 밴이었데....
[3]
121
0
이야 독하다독해 이래도 홍팀을지지해?
[2]
206
0
건틀렛
솔저들 이제 약코 하면 안 됨 ㄹㅇ
[7]
174
0
이래도 나이엘 지지함?
[1]
83
0
오퍼 렙업하면 차이 느껴짐?
[1]
95
0
왜 9천선깨짐???
81
0
옛날에 채용할땐 원하는 유닛확률 올릴수도 있지않았나?
[1]
71
0
9천 붕괴
[3]
102
0
✋질문
카린 웡 좋았던 시절이 있나여???????????????
[4]
149
0
건틀렛
퀸 아머덱 소감
[2]
150
0
빙고는 언제나옴?
[2]
73
0
이게 그 블라인드 채용인가 그거냐?
[1]
105
3
이프리트 처음 나왔을 때 스킬 셋 ㅋㅋ
[8]
186
0
카사 괴담) 이벤트에서도 함선체스를 햇다
[4]
113
0
이유리 종결이 금딱스피릿인가?
[4]
137
0
옛날엔 모의작전도 크래딧/이터니움/정보였단다
[7]
105
0
메카닉 블레이즈 무기만 6개네 ㅋㅋㅋㅋㅋ
62
0
옛날엔 카운터쓰면 이터니움 소모를 많이해서
[5]
129
0
25 50 75 100 초월
[1]
97
0
건틀렛
퀸덱 뭔가 별로다..
[4]
193
0
그래도 대깨홍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79
0
세상에 홍팀하는 사람있데 뚜비두밥
[1]
93
1
진짜 전당템에 셋바 써야하나??
[8]
146
0
다음주 월요일까지가 운동회 시즌인가?
44
0
카사 괴담) 카운터는 1한돌 해야 궁극기를 썻다
[2]
126
2
나이엘단 뭐해
[4]
82
0
3-20 노각성 풀오토 명중오퍼 없으면 진짜 운빨이네.
[4]
154
0
카사괴담) 샤오린 미야 5코, 사나에 4코
[1]
73
0
무슨무슨 나라에는 일기예보도 안봐서 우산이 없는 사람이 있데
[2]
112
1
카사괴담) 구관메카중엔 타라스크가 최강이었다
[3]
130
0
10배 가까이 벌어졌네
[1]
108
0
나공익 특
[1]
53
0
격전 기간 주니까 진짜 시간에 쫒기는 느낌이 강해짐
53
0
어제 신발하나 깜빡하고 안돌렸는데 오늘로 넘어와있네
[2]
98
0
카사괴담) 구관총은 소총병보다 딜 안나오는 븅신캐였다
[5]
141
0
아애미씨발
[5]
67
0
이프리트에 메이즈 공속 껴줘도 ㄱㅊ?
[2]
1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