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카일 웡 카케만봤을때 비호감이였음 씨씨씨씨스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5-27 02:16:12 https://arca.live/b/counterside/26978767 이번에 이벤트 스토리보니까 호감캐인데?무작정 갈구는것도 아니구만 그냥 위아래만 모르는 친구였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ㄷㄴ 2021-05-27 02:17:10 이번 이벤에 카일이나와?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5-27 02:17:26 ㅇㅇ 펼쳐보기▼ ㅇㄷㄴ 2021-05-27 02:17:41 운동회 이벤엔 없는데?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5-27 02:17:39 첫이벤이 만우절이벤이야 펼쳐보기▼ ㅇㄷㄴ 2021-05-27 02:18:48 아 서버가 다른가보군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5-27 02:20:02 yes 대만섭은 첫이벤메이즈였는데 여긴 주시영 카린원 먼저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1-05-27 02:17:40 카일이면 위아래는 잘알지않냐 제이크마냥 상관이 술먹고 회의늦고하면 속으로 욕은 많이하겠지 카일처럼대놓고 면박은 당연히 못하겠지만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5-27 02:19:09 아 그건그러네 ㅋㅋㅋㅋㅋ 그거때문에 약간 싸가지없게 보였구나 펼쳐보기▼ 코포 2021-05-27 02:18:04 독호메 2021-05-27 02:18:50 젊은꼰대 처음봤을땐 레전드였는데 사람이 나쁜거같진 않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법카 비틱 차단마렵다 [3] 암드 2021.05.27 109 -1 아니 근데 챌린지 존나 웃기지 않냐 ㅋㅋ [1] ㅇㅇ 2021.05.27 72 0 쿼츠는 필요 없으니끼 법카 내놔 응앗 2021.05.27 61 0 일룡인 하루에 10시간씩 하니깐 당첨되노 ㅋㅋㅋ [2] ㅇㅇ 2021.05.27 105 -3 법카 비틱도 차단먹여 한우쟝 2021.05.27 51 0 페도들 주목~ 테토 2021.05.27 54 0 법카 이벤트 있는지도 몰랐네 [5] 푸라임 2021.05.27 134 0 카사 접음 ㅇㅇ (125.180) 2021.05.27 54 0 담 각성캐 은신 감지 달고 나오는거 아니냐? [1] 사축 2021.05.27 47 0 주식 돈 잃은 거 복구하니까 ㅋㅋㅋㅋ ㅇㅇ 2021.05.27 99 -1 법카비틱 떡밥 바꾸는 법 알려줄까 [4] 마망쭈쭈조 2021.05.27 111 -2 여름아가도 사람이야 씨발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5.27 42 0 법카이벤 있는지도 몰랐네 [5] Rhidelz 2021.05.27 88 0 ㅋㅋ헷츙 [5] 종근당건강 2021.05.27 77 2 생각해보니까 종이쪼가리 못받는것도 아쉬운듯 엘빅이 2021.05.27 63 0 법카비틱도 차단박자 반갑노 2021.05.27 53 0 건틀렛 알비온은 무슨생각으로 만든거냐 [4] 빡돈 2021.05.27 163 0 법카는 진짜 차단 박아야지 ㄹㅇ Onedaymore 2021.05.27 63 0 모네네카 좀 귀엽네 [3] 테토 2021.05.27 73 0 법카 비틱 천안문 ㄱㄱ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27 55 0 법카 비틱들 1년 차단 해주세오 한우쟝 2021.05.27 60 0 카사특) [2] ㅈㅈ 2021.05.27 97 4 추룡인이 법카 제일 불리했다 [1] 한우쟝 2021.05.27 76 -1 (스포) 카일 웡 카케만봤을때 비호감이였음 [10] 씨씨씨씨스퍼 2021.05.27 136 0 게임 시작시기가 존나 애매하서 법카 해당사항이 [1] 한우쟝 2021.05.27 94 0 와 메이즈 케이스 한번만에 체력 띄움 [3] ㅇㅇ 2021.05.27 101 1 나는 카사가 원하는 유저상이 아닌가봄 엘빅이 2021.05.27 79 -1 아.. [1] 악질알렌맘 2021.05.27 80 0 시발 좆같은겜 [3] 오새린 2021.05.27 130 0 법카비틱도 칼질 필요하다고 생각함 [11] bean 2021.05.27 156 9 법인 카드 받은 놈들 안 부러운 이유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27 129 0 내가 그럼 그렇지 검까마귀 2021.05.27 35 0 법카 비틱들 꿀밤마렵네 [1] ㅇㄷㄴ 2021.05.27 82 0 이벤으로 재화 뿌리는거 안 하는 겜이 있긴 한가? [1] ㅇㅇ 2021.05.27 54 0 한정굿즈 뚜빵이 2021.05.27 38 0 오픈유저는 왠만하면 주나 [1] 뇌가있는용기병 2021.05.27 100 0 오픈뉴비 경품 당첨 한번도 안됨 ㅋㅋㅋ [1] 암드 2021.05.27 59 0 1000쿼츠보다 카드쪼가리가 더 부러운이유 ㅇㅇ 2021.05.27 78 0 셋바 개빡돌게하네 가냥 2021.05.27 35 0 개꼬접마렵네 씨발 John13ull 2021.05.27 128 0 법카 비틱 쳐내!!! 니말이맞아 2021.05.27 46 0 명언 가져왔다 [2] 한우쟝 2021.05.27 112 3 진짜 여름이벤부터 참여 안한 이벤트가 없는데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5.27 60 0 일주년 뉴비 이거 당첨인데 좋은건가요??? [5] ㅇㅇ (122.47) 2021.05.27 136 0 그래 당첨되야지 ㅋㅋㅋㅋ [1] ㅇㅇ 2021.05.27 115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7 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