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격차 줄일려고 만든 던전이면
메이즈가 젤 앞에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챌1에서 받은 메이즈 셋바 튜바 잘 발라서 챌2 깨고
거기서 받은 고르디 튜닝해서 라이노 깨고
이게 맞는거 아님?
ㄹㅇ 대가리가 없나?
장비 격차 줄일려고 만든 던전이면
메이즈가 젤 앞에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챌1에서 받은 메이즈 셋바 튜바 잘 발라서 챌2 깨고
거기서 받은 고르디 튜닝해서 라이노 깨고
이게 맞는거 아님?
ㄹㅇ 대가리가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