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격차 줄일려고 만든 던전이면

메이즈가 젤 앞에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챌1에서 받은 메이즈 셋바 튜바 잘 발라서 챌2 깨고

거기서 받은 고르디 튜닝해서 라이노 깨고 

이게 맞는거 아님?

ㄹㅇ 대가리가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