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받은애들 제외하고 똑같은 이벤 가끔씩 하면 되잖아



진짜로 양심고백 하자면

1년넘게 1.0부터 분탕 다 견뎌왔는데

상징적인거 뭐하나 못받는게 좀 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