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껴서 신규에도 해당 안 되고
출석일수 딸림
건시즌 끝나고 왔음
지금처럼 육성이 쉬운거도 아니고
과거처럼 채용권 수급이 지금의 4배도 아님
조건들중 해당될수 있는거 딱 1가지였음
중간에 껴서 신규에도 해당 안 되고
출석일수 딸림
건시즌 끝나고 왔음
지금처럼 육성이 쉬운거도 아니고
과거처럼 채용권 수급이 지금의 4배도 아님
조건들중 해당될수 있는거 딱 1가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