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민이가 만드는 게임 같은 기분이야


은신을 내놨으면 당연히 감지 하는걸 같이 내놔야 하는데 그딴거 없고


챌린지는 병신이고


밸패도 거의 없는 수준이고


대체 이새끼들 뭐하는 새끼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