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심히 메이즈 뽑았는데 잣같은 옵션만 줘서 개빡쳤었는데
당첨된거보고 스비쪽으로 그랜절했다
야스!!! 소리질러어어어어엇!!!!!!!!

헤으응... 케이시마망... 마망덕분이야~
스비는 페도를 버리지 않는다!


열심히 메이즈 뽑았는데 잣같은 옵션만 줘서 개빡쳤었는데
당첨된거보고 스비쪽으로 그랜절했다
야스!!! 소리질러어어어어엇!!!!!!!!

헤으응... 케이시마망... 마망덕분이야~
스비는 페도를 버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