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법카 굿즈로 안팔면 카바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1
작성일
댓글
[1]
금지어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장님 유저들이 법카 더 달라고 징징대는데요"
[1]
104
0
당첨댓내
[1]
82
-7
어흐흑 1년넘게 이벤트 다 놓쳣는데 마참내
[2]
73
1
이제 상점 신지아 미구입상태 법인비틱 인증나와야함
39
0
법카 그냥 모양만 프린팅된거면 좋겠다 ㅋㅋㅋ
[1]
73
4
완장!!! 법카도 비틱이야!!!!
73
0
법카 비틱 사이에 장비비틱이 껴있었노
[5]
94
0
법카 1년 밴 해주세오
43
0
법카 굿즈로 팔아도
[3]
91
0
3-20계속 터져서 겜하기 싫음
35
0
법카 저것도 넥슨에서 뽑는거면 과금액 영향있음
67
1
근데 법카 나중에 굿즈에 끼워서 팔지 않을까?
50
0
그래도 돈 많이 쓴애들 주는건 ㅇㅈ이긴함
[1]
87
1
소과금도 법카 받을 수 있음
[1]
98
0
법카 회로 굴려봄
52
0
로리를 좋아하면 법카받음
55
-1
솔직히 "카운터"사이드잖아
[4]
84
0
1000명에서 신규 전형이 550명이더라
[3]
94
-1
법인카드 받은 새끼들 카드 뺏어서
67
0
법카 못 받은 애들은 세금 안 낸 거 아님?
[3]
85
0
법카에 이름 일일이 박아주진 않을 것 같은데
[2]
64
0
법인카드 vs 메이즈 장비 풀셋 옵션 선택권 3장
[5]
111
0
난 솔직히 카사가 이레 오래 갈줄은 몰랐음
51
0
법카 굿즈로 안팔면 카바함
[1]
51
0
닉 박아준다는 이야기가 어디에 있음?
44
0
메이즈고 고르디고 다 줄테니까
52
0
무과금 법카비틱 한명쯤 나올 시간인데 왜 안나오지
[3]
123
0
이랬는데 애니플라자 굿즈에 법카껴주면
[1]
54
0
이거 나도 당첨이냐? ㅋㅋㅋㅋ
[8]
183
-16
나이엘스킨vs양하림스킨
56
0
뻑예아 ㅋㅋㅋ
[1]
81
-6
법카 이거 과금량 기준 아닐까
[8]
188
-1
44444
32
0
법인카드 ㅈㄴ 부럽긴해
[1]
95
0
"카드를 가지고 싶다고?"
50
0
법카비틱들 다 죽어
[17]
191
0
닉 박아주는거 아닌거같음
73
2
풀출첵 생존 오픈 침식체 대체 얼마나 많았다는거야
[1]
69
0
제발 추합
32
0
근데 접은 계정에는 안 줬을 거 같긴 함
[1]
65
0
법인카드 vs 불법아웃카드 ㅋㅋㅋㅋ
[6]
70
-2
법카에 닉 없다 아님?
89
0
내 닉은 한우쟝인데 왜 안줘
[1]
65
0
페도게이 카붕이 법카당첨됬다
[2]
111
-3
아니 나이엘 강평 판정 개웃기네 ㅋㅋ
6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