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법카 그냥 모양만 프린팅된거면 좋겠다 ㅋㅋㅋ 발렌치아가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3 작성일 2021-05-27 02:50:17 https://arca.live/b/counterside/26980404 카드가 종이에 붙어있는게 아니라 그냥 종이위에 프린팅만 된거임 ㅋㅋ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엘빅이 2021-05-27 02:50: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러네 기명 아닌가봐 ㅇㅇ 2021.05.27 49 0 본인쟝 법카 구입 성공함 [3] westyoon 2021.05.27 112 1 법카에 닉박아주면 땡큐인데 ㅋㅋㅋㅋ [3] 꿀때지 2021.05.27 124 1 법카 추첨 과금액이랑 상관없는 이유 [20] 아이깨끗해 2021.05.27 1309 52 그럼 이제 법카는 선택받은 1000룡인인건가? [5] knsM_ 2021.05.27 113 3 오픈유저가 진짜 꼽겠네 [1] 잉딩 2021.05.27 140 0 건틀렛 법카로 떠들석한 때, 마1 달성 [8] 나이엘카솝 2021.05.27 118 4 ???: 신지아 패키지? 아직 안샀는데 법카 당첨됬네요... [6] 발렌치아가 2021.05.27 160 6 어떡게! 나만 못받을 수 있어! zkamcc 2021.05.27 61 0 금태님 법카인데 당연히 법인명 넣어야하는 거 아닌가요? 꼭 넣어주세요 [1] 암왕제군 2021.05.27 86 0 혹시나 했는데 [2] 촤드 2021.05.27 89 0 저히... 오늘 점심은... 힐데리아 머글까요??? [5] 꿀때지 2021.05.27 132 0 게임닉박아서 줬으면 아마 ㅇㅇ 2021.05.27 91 0 과금액 기준인가 이거... [1] 로리자베스페도레곤 2021.05.27 93 0 법카비틱이 채용비틱보다 더 배아픈데 한우쟝 2021.05.27 45 2 갠적으론 솔메를 보조적인 용도로 만들었으면 어떗을까 싶음 [2] 이러면 2021.05.27 48 0 메카덱으로 알비온 이기는법 [3] Koreanbural 2021.05.27 73 0 말 그대로 추첨이니깐 어쩔수없는거긴 함 [8] 오새린 2021.05.27 113 3 법카 자동신청임? [3] 심장발전소 2021.05.27 91 0 법카에 닉이 박히는건 아니고 일련번호만 드가는거 같은데 [3] 슈킹 2021.05.27 133 0 에리어스 특수기 쓰는 트리거가 좀 이상한가? [7] 참된애정충 2021.05.27 76 0 "사장님 유저들이 법카 더 달라고 징징대는데요" [1] 역시난 2021.05.27 105 0 당첨댓내 [1] 김유톨맨 2021.05.27 82 -7 어흐흑 1년넘게 이벤트 다 놓쳣는데 마참내 [2] Geajjing 2021.05.27 73 1 이제 상점 신지아 미구입상태 법인비틱 인증나와야함 ㅇㅇ (122.47) 2021.05.27 39 0 법카 그냥 모양만 프린팅된거면 좋겠다 ㅋㅋㅋ [1] 발렌치아가 2021.05.27 73 4 완장!!! 법카도 비틱이야!!!! 샤라링 2021.05.27 73 0 법카 비틱 사이에 장비비틱이 껴있었노 [5] 아메리고 2021.05.27 94 0 법카 1년 밴 해주세오 한우쟝 2021.05.27 43 0 법카 굿즈로 팔아도 [3] ㅈㅈ 2021.05.27 91 0 3-20계속 터져서 겜하기 싫음 ㅇㅇ 2021.05.27 35 0 법카 저것도 넥슨에서 뽑는거면 과금액 영향있음 리브 2021.05.27 67 1 근데 법카 나중에 굿즈에 끼워서 팔지 않을까? hellium 2021.05.27 50 0 그래도 돈 많이 쓴애들 주는건 ㅇㅈ이긴함 [1] 엘빅이 2021.05.27 87 1 소과금도 법카 받을 수 있음 [1] 묘갤러 2021.05.27 98 0 법카 회로 굴려봄 깡총깡총 2021.05.27 52 0 로리를 좋아하면 법카받음 로리자베스페도레곤 2021.05.27 55 -1 솔직히 "카운터"사이드잖아 [4] zkamcc 2021.05.27 84 0 1000명에서 신규 전형이 550명이더라 [3] 1q2w3 2021.05.27 94 -1 법인카드 받은 새끼들 카드 뺏어서 한우쟝 2021.05.27 67 0 법카 못 받은 애들은 세금 안 낸 거 아님? [3] 암왕제군 2021.05.27 85 0 법카에 이름 일일이 박아주진 않을 것 같은데 [2] Lb 2021.05.27 64 0 법인카드 vs 메이즈 장비 풀셋 옵션 선택권 3장 [5] 발렌치아가 2021.05.27 112 0 난 솔직히 카사가 이레 오래 갈줄은 몰랐음 uid136369 2021.05.27 51 0 법카 굿즈로 안팔면 카바함 [1] antemp 2021.05.27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7 0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