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법카 비틱 사이에 장비비틱이 껴있었노 아메리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4 작성일 2021-05-27 02:50:03 https://arca.live/b/counterside/26980390 손발이 부들부들...이게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hellium 2021-05-27 02:50:17 암드 2021-05-27 02:50:20 링크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5-27 02:50:33 이미 삭제했던데 펼쳐보기▼ 암드 2021-05-27 02:51:04 닉이랑 내용 기억남? 펼쳐보기▼ bean 2021-05-27 02:51:16 윾동 차단당한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럼 이제 법카는 선택받은 1000룡인인건가? [5] knsM_ 2021.05.27 113 3 오픈유저가 진짜 꼽겠네 [1] 잉딩 2021.05.27 140 0 건틀렛 법카로 떠들석한 때, 마1 달성 [8] 나이엘카솝 2021.05.27 118 4 ???: 신지아 패키지? 아직 안샀는데 법카 당첨됬네요... [6] 발렌치아가 2021.05.27 160 6 어떡게! 나만 못받을 수 있어! zkamcc 2021.05.27 61 0 금태님 법카인데 당연히 법인명 넣어야하는 거 아닌가요? 꼭 넣어주세요 [1] 암왕제군 2021.05.27 86 0 혹시나 했는데 [2] 촤드 2021.05.27 89 0 저히... 오늘 점심은... 힐데리아 머글까요??? [5] 꿀때지 2021.05.27 132 0 게임닉박아서 줬으면 아마 ㅇㅇ 2021.05.27 91 0 과금액 기준인가 이거... [1] 로리자베스페도레곤 2021.05.27 93 0 법카비틱이 채용비틱보다 더 배아픈데 한우쟝 2021.05.27 45 2 갠적으론 솔메를 보조적인 용도로 만들었으면 어떗을까 싶음 [2] 이러면 2021.05.27 48 0 메카덱으로 알비온 이기는법 [3] Koreanbural 2021.05.27 73 0 말 그대로 추첨이니깐 어쩔수없는거긴 함 [8] 오새린 2021.05.27 113 3 법카 자동신청임? [3] 심장발전소 2021.05.27 91 0 법카에 닉이 박히는건 아니고 일련번호만 드가는거 같은데 [3] 슈킹 2021.05.27 133 0 에리어스 특수기 쓰는 트리거가 좀 이상한가? [7] 참된애정충 2021.05.27 77 0 "사장님 유저들이 법카 더 달라고 징징대는데요" [1] 역시난 2021.05.27 105 0 당첨댓내 [1] 김유톨맨 2021.05.27 83 -7 어흐흑 1년넘게 이벤트 다 놓쳣는데 마참내 [2] Geajjing 2021.05.27 74 1 이제 상점 신지아 미구입상태 법인비틱 인증나와야함 ㅇㅇ (122.47) 2021.05.27 39 0 법카 그냥 모양만 프린팅된거면 좋겠다 ㅋㅋㅋ [1] 발렌치아가 2021.05.27 74 4 완장!!! 법카도 비틱이야!!!! 샤라링 2021.05.27 73 0 법카 비틱 사이에 장비비틱이 껴있었노 [5] 아메리고 2021.05.27 94 0 법카 1년 밴 해주세오 한우쟝 2021.05.27 44 0 법카 굿즈로 팔아도 [3] ㅈㅈ 2021.05.27 92 0 3-20계속 터져서 겜하기 싫음 ㅇㅇ 2021.05.27 36 0 법카 저것도 넥슨에서 뽑는거면 과금액 영향있음 리브 2021.05.27 67 1 근데 법카 나중에 굿즈에 끼워서 팔지 않을까? hellium 2021.05.27 51 0 그래도 돈 많이 쓴애들 주는건 ㅇㅈ이긴함 [1] 엘빅이 2021.05.27 88 1 소과금도 법카 받을 수 있음 [1] 묘갤러 2021.05.27 99 0 법카 회로 굴려봄 깡총깡총 2021.05.27 52 0 로리를 좋아하면 법카받음 로리자베스페도레곤 2021.05.27 56 -1 솔직히 "카운터"사이드잖아 [4] zkamcc 2021.05.27 85 0 1000명에서 신규 전형이 550명이더라 [3] 1q2w3 2021.05.27 95 -1 법인카드 받은 새끼들 카드 뺏어서 한우쟝 2021.05.27 67 0 법카 못 받은 애들은 세금 안 낸 거 아님? [3] 암왕제군 2021.05.27 86 0 법카에 이름 일일이 박아주진 않을 것 같은데 [2] Lb 2021.05.27 65 0 법인카드 vs 메이즈 장비 풀셋 옵션 선택권 3장 [5] 발렌치아가 2021.05.27 112 0 난 솔직히 카사가 이레 오래 갈줄은 몰랐음 uid136369 2021.05.27 51 0 법카 굿즈로 안팔면 카바함 [1] antemp 2021.05.27 52 0 닉 박아준다는 이야기가 어디에 있음? 뇌가있는용기병 2021.05.27 44 0 메이즈고 고르디고 다 줄테니까 HeyHo 2021.05.27 52 0 무과금 법카비틱 한명쯤 나올 시간인데 왜 안나오지 [3] 발렌치아가 2021.05.27 123 0 이랬는데 애니플라자 굿즈에 법카껴주면 [1] ㅇㅇ 2021.05.27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27 0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