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걍 이번주는 솔져 버려야겠음. 뿌띠젤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5-31 18:56:05 수정일 2021-05-31 18:58:57 https://arca.live/b/counterside/27299702 도저히 솔져를 쓸수가 없다 미니스트라 캐릭터 구조때문에뭔 개똥꼬쇼를 해도 라이언+미니스트라 꺼내면 걍 지네정말 대단하다내 오픈때부터 안써온 각등이를 쓰게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05-31 18:56:33 쵸비 2021-05-31 18:58:09 온리 솔져를 원함? 아니면 다른거 좀 섞어도 괜찮음?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1-05-31 18:59:33 걍 다른것도 섞어보고 하는데 걍 맨날 상대 미니스트라가 딜 1등찍고 자꾸 지길래 알비온 각등이나 쓸련다 펼쳐보기▼ ㅇㅇ 2021-05-31 18:58:17 훠훠가 안으로 파고들면서 진형헤집고 미니가 패시브,특수기 터뜨리면 그대로 라인전 ㅈ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시그마는 박정자에 비해 언급이 없을까 [10] ㅇㅇ 2021.05.31 171 1 이거 원래 이랬나 ㅇㅇ 2021.05.31 32 0 오늘이 카생 최고의 날이었다 [1] 광케이블 2021.05.31 84 0 3퍼 중간쯤일거같은사람도 셋바받음? [2] ㅇㅇ 2021.05.31 74 0 경주미션을 안했는데 운동화가 왜있지 [1] 뭐해야하냐 2021.05.31 74 0 격전장비 머살지 고민임 ㅇㅇ 2021.05.31 55 0 8000선 재붕괴 [2] 참피대장 2021.05.31 83 0 메카도 피토하는 상황에 [4] lllBoomerlll 2021.05.31 115 1 힐깎은 있는데 왜 힐증폭은 없지? [1] 탑솔 2021.05.31 38 0 격전 첨으로 둘다 잡아보고 인 3퍼했다 [3] ㅇㅇ 2021.05.31 75 0 허밍버드 비틱 떴냐?!! [6] 닭고기러버 2021.05.31 124 -1 나 생각보다 빠른 사람인듯 [1] MBT 2021.05.31 56 0 3퍼 셋바 나이승~ ㅇㅇ 2021.05.31 95 0 셋바 달콤하고 ㅇㅇ 2021.05.31 48 0 다이브 고고씽 록파이 2021.05.31 43 0 샤오린 씀?? [2] ㅇㅇ 2021.05.31 66 0 진짜 솔붕이들이 불쌍함 Headshot 2021.05.31 125 2 근데 진짜 왜공익복각아님 [6] 연어연어 2021.05.31 111 0 아 [7] 루카루루카몰루카 2021.05.31 97 0 얼리버드기상!!!!!!!!!!! [10] 찌리찌리 2021.05.31 96 0 1분남았군 닭고기러버 2021.05.31 52 0 격전점수 A, B 합산해서 보상줌?? [2] FumikaP 2021.05.31 66 0 4분 남기고 52->43 [1] DButton 2021.05.31 99 -1 건틀렛 걍 이번주는 솔져 버려야겠음. [4] 뿌띠젤리 2021.05.31 122 0 건틀렛 오퍼렙,오퍼스킬 때문에 진거같은적있음? [2] ㅇㅇ 2021.05.31 146 0 다이브 풀로 도니까 10만 이터 됐노 [2] MBT 2021.05.31 106 0 7분남았다 닭고기러버 2021.05.31 54 0 아 시발 개 좆댔네 [2] Brahms 2021.05.31 95 0 아니 진짜 미니스트라 렉 언제 고침? [2] Elizabeth 2021.05.31 75 0 휴 방금 10% 되있길래 무한리트해서 모드니몽 2021.05.31 72 0 4퍼네 [1] ㅇㅇ 2021.05.31 73 0 걍 좀 솔져덱으로 건틀렛좀 하고싶은데 [6] 뿌띠젤리 2021.05.31 115 0 3% 6% 10%인 사람에게 차마 말 할수가 없음 [2] 프룸 2021.05.31 122 0 응 다시 복구했어~ [6] ㅇㅇ 2021.05.31 152 0 오퍼 지피감보다 광피감이 좋나? [9] 오새린 2021.05.31 176 -1 건틀렛 주시영만큼 잘만든 캐릭터도 별로 없을듯 [11] 쵸비 2021.05.31 267 0 격전 리트 실수했다 [1] MBT 2021.05.31 72 0 건틀렛 치아가는 아가야 [1] Elizabeth 2021.05.31 101 0 이제 알아차린거 [4] 불사조 2021.05.31 110 0 각서윤 운동회 스킨 왤케 가슴이 두근거리지 [6] 롤캣 2021.05.31 194 1 뉴비 튜토리얼 하고왔어 [11] 응애라오 2021.05.31 135 4 요즘 하는것중에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컨텐츠 [4] 닼쉪 2021.05.31 139 1 ✋질문 유효타격이랑 유효타격흡수가 정확히 머임? [3] 마술붓 2021.05.31 116 0 비사중 양아치 눈나한테 삥을 뜯겻어요,,, [6] 듕이 2021.05.31 193 0 이젠 화도 안나 [5] 뿌띠젤리 2021.05.31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19: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