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린이 항상 최애캐였고 110렙 융합도 제일 먼저 찍어준 쓰알이었는데
맨날 지강캐 취급 당하면서 제대로 실전에선 써먹어 보지도 못하다가
카린 데리고 처음으로 인 50 들어가 봄
메스충 퀸보다 딜 더 넣는거 보고 감동했다

그러니 금태야 카린 버프 좀
커피포트로만 지내기엔 일러가 너무 아깝다


카린이 항상 최애캐였고 110렙 융합도 제일 먼저 찍어준 쓰알이었는데
맨날 지강캐 취급 당하면서 제대로 실전에선 써먹어 보지도 못하다가
카린 데리고 처음으로 인 50 들어가 봄
메스충 퀸보다 딜 더 넣는거 보고 감동했다

그러니 금태야 카린 버프 좀
커피포트로만 지내기엔 일러가 너무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