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고르디없어서 나유빈 빨리녹는건 좋아보이노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래전 건틀렛 이제 우리랑 다를게 없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4]
광케이블
사붓
참피대장
사붓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들 다이브 언제 밀어?
[4]
113
0
나도 격전 어질어질함
[1]
94
0
다정자를 향해서 출발
[1]
74
0
씨발 ㅈ병신겜
[8]
160
6
서브옵 뜨면 동결이래지만 메이즈 핸즈 공속만 3개인건 너무하다
[2]
137
0
격전 귀찮아서 대충했는데
[6]
136
5
카사가 실시간이라지만 코스트 있는 이상 카드겜으로 봐도 되는데
[5]
148
6
다이브 초기화 90일이 아니네????
[4]
153
0
초전도 T6 살 사람 들어와바
[4]
174
0
이거 체력 씀?
[15]
163
0
일룡인 많이지르고 참 길었음
[7]
158
1
카사 비공인 탑 무빙 초고수 그 이름은
[2]
97
0
격전도는것까지 잊어가면서 몬헌했는데 남은게 없노...
[6]
93
0
어라 챌린지티켓 취소하면 소모됨?
[8]
144
0
샤오린이랑 애델 돌아가면서 쓸 공속탬인데...
[3]
108
0
비틱)허밍버드 아다뗌
[10]
215
-14
격전B 퀸 없어서 류드로 똥꼬쇼만 하루종일 했는데
[1]
99
0
나도 허메골골오너
[13]
153
4
격전지원 1위 부럽네
[6]
250
0
오퍼 고렙만날때 특)
97
0
구인/구직
7대죄악 컨소원 구함(완)
105
0
카운터 허밍무기 떳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28
0
옛날에 하던겜 근황보니까 걔꼴리네
[9]
512
0
미래전 건틀렛 이제 우리랑 다를게 없네
[4]
125
0
미니오토 개 좆같노
64
0
아 ㅅㅂ 허밍버드때매 탱템 꼬이네
[2]
150
0
격전 1위가 74렙이네
85
0
여름가은 마침내 목표 끝냈다
[36]
1230
45
허밍 스충
[5]
340
0
오토솔져의 멸망
[2]
99
0
격공 멈춰!
[3]
94
1
솔허밍 공속 떳냐??
[3]
150
0
가챠는 뭐돌려??
[6]
145
0
21545 셋바
59
0
홍팀 왜 이래 ㅋㅋㅋㅋㅋ
[2]
89
0
근데 왜 시그마는 박정자에 비해 언급이 없을까
[10]
171
1
이거 원래 이랬나
32
0
오늘이 카생 최고의 날이었다
[1]
84
0
3퍼 중간쯤일거같은사람도 셋바받음?
[2]
74
0
경주미션을 안했는데 운동화가 왜있지
[1]
74
0
격전장비 머살지 고민임
55
0
8000선 재붕괴
[2]
83
0
메카도 피토하는 상황에
[4]
115
1
힐깎은 있는데 왜 힐증폭은 없지?
[1]
38
0
격전 첨으로 둘다 잡아보고 인 3퍼했다
[3]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