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허밍 스충 qhd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39 작성일 2021-05-31 19:08:26 https://arca.live/b/counterside/27299902 두 개 다 셋옵 스충됐는데 하나는 방템 만들어야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5-31 19:08:53 난 그냥 쓸듯 펼쳐보기▼ qhdus 2021-05-31 19:10:17 어따 쓰지 펼쳐보기▼ ㅇㅇ 2021-05-31 19:11:19 퀸,유나,하랍,아르티,류드 펼쳐보기▼ ㅇㅇ 2021-05-31 19:09:16 내가 두개다스충인데 걍쓰고있음 펼쳐보기▼ qhdus 2021-05-31 19:10:10 근데 막상 쓰려하니까 쓸 곳이 없어서 유나말고 줄 곳 있나? 옌싱은 메이즈가 더 나은 거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 귀찮아서 대충했는데 [6]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31 136 5 카사가 실시간이라지만 코스트 있는 이상 카드겜으로 봐도 되는데 [5] 마망쭈쭈조 2021.05.31 148 6 다이브 초기화 90일이 아니네???? [4] ㅇㅇ 2021.05.31 153 0 초전도 T6 살 사람 들어와바 [4] ㅇㅇ 2021.05.31 174 0 이거 체력 씀? [15] 루카루루카몰루카 2021.05.31 163 0 일룡인 많이지르고 참 길었음 [7] 닭고기러버 2021.05.31 158 1 카사 비공인 탑 무빙 초고수 그 이름은 [2] 독호메 2021.05.31 96 0 격전도는것까지 잊어가면서 몬헌했는데 남은게 없노... [6] 불타는백두산 2021.05.31 93 0 어라 챌린지티켓 취소하면 소모됨? [8] 늒네 2021.05.31 142 0 샤오린이랑 애델 돌아가면서 쓸 공속탬인데... [3] ㅇㅇ 2021.05.31 108 0 비틱)허밍버드 아다뗌 [10]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31 214 -14 격전B 퀸 없어서 류드로 똥꼬쇼만 하루종일 했는데 [1] Lb 2021.05.31 99 0 나도 허메골골오너 [13] 토깡이 2021.05.31 153 4 격전지원 1위 부럽네 [6] 학점대폭발 2021.05.31 250 0 오퍼 고렙만날때 특) ㅇㅇ 2021.05.31 97 0 구인/구직 7대죄악 컨소원 구함(완) 게임을즐기자 2021.05.31 104 0 카운터 허밍무기 떳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찌리찌리 2021.05.31 128 0 옛날에 하던겜 근황보니까 걔꼴리네 [9] 박상연 2021.05.31 511 0 미래전 건틀렛 이제 우리랑 다를게 없네 [4] 참피대장 2021.05.31 125 0 미니오토 개 좆같노 쿵쿵홍 2021.05.31 64 0 아 ㅅㅂ 허밍버드때매 탱템 꼬이네 [2] 닭고기러버 2021.05.31 150 0 격전 1위가 74렙이네 ㅇㅇ 2021.05.31 85 0 여름가은 마침내 목표 끝냈다 [36] 닼쉪 2021.05.31 1230 45 허밍 스충 [5] qhdus 2021.05.31 339 0 오토솔져의 멸망 [2] 학점대폭발 2021.05.31 99 0 격공 멈춰! [3] Lb 2021.05.31 93 1 솔허밍 공속 떳냐?? [3] ㅇㅇ 2021.05.31 150 0 가챠는 뭐돌려?? [6] 응애라오 2021.05.31 145 0 21545 셋바 ㅇㅇ 2021.05.31 57 0 홍팀 왜 이래 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5.31 89 0 근데 왜 시그마는 박정자에 비해 언급이 없을까 [10] ㅇㅇ 2021.05.31 171 1 이거 원래 이랬나 ㅇㅇ 2021.05.31 32 0 오늘이 카생 최고의 날이었다 [1] 광케이블 2021.05.31 84 0 3퍼 중간쯤일거같은사람도 셋바받음? [2] ㅇㅇ 2021.05.31 74 0 경주미션을 안했는데 운동화가 왜있지 [1] 뭐해야하냐 2021.05.31 74 0 격전장비 머살지 고민임 ㅇㅇ 2021.05.31 55 0 8000선 재붕괴 [2] 참피대장 2021.05.31 83 0 메카도 피토하는 상황에 [4] lllBoomerlll 2021.05.31 115 1 힐깎은 있는데 왜 힐증폭은 없지? [1] 탑솔 2021.05.31 38 0 격전 첨으로 둘다 잡아보고 인 3퍼했다 [3] ㅇㅇ 2021.05.31 75 0 허밍버드 비틱 떴냐?!! [6] 닭고기러버 2021.05.31 124 -1 나 생각보다 빠른 사람인듯 [1] MBT 2021.05.31 56 0 3퍼 셋바 나이승~ ㅇㅇ 2021.05.31 95 0 셋바 달콤하고 ㅇㅇ 2021.05.31 48 0 다이브 고고씽 록파이 2021.05.31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19: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