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전투의 함성으로 적 3코 이하 추종자, 하수인 다 뺏어오거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4레벨 이하 적 몬스터 전부 다 가져오는 카드인데

근데 거기에 필드 제한까지도 없잖음

게다가 신의심판, 나락 다 무시하는 미친 고밸류 카드 한장으로 다 찢어먹는 메타라서 아무도 신심 나락 안들고다니는 환경이라고 생각해보셈

아마 저런거 나오면 바로 야생 가거나 금카 될걸


당장 각성 지랄나서 작년 하반기 언젠가에도 밴 먹던 주시윤 채용률 싹 날아간 상황에서 특수기 쓰면 무제한으로 2코 이하는 다 가져온다?

존나 말 좆도 안되는건데 저거 저따구로 밸런싱한 새끼는 카사는 물론 다른 게임도 아예 한번도 안해본 병신이 넥슨빨로 밸런싱팀이라고 앉아있는거거나 아님 존나 겜잘알이 밸런스 망가뜨리려고 일부러 만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