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안뽑을거라서 둘중 하나각 보고 있는데 종합적으로 보면 부사장인가?
미니도 안쓸거니까 각성딜러라인 확보차원에서는
각등이는 건 몇몇 컨셉덱 코어기도 하고 엔드컨텐츠 pve에서 진짜 미친 개깡패 불도저년이라서 되게 망설여진다
에이미 안뽑을거라서 둘중 하나각 보고 있는데 종합적으로 보면 부사장인가?
미니도 안쓸거니까 각성딜러라인 확보차원에서는
각등이는 건 몇몇 컨셉덱 코어기도 하고 엔드컨텐츠 pve에서 진짜 미친 개깡패 불도저년이라서 되게 망설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