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허밍버드핸즈는 방어or체력 뽑는거맞지? 지민새로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2 작성일 2021-05-31 19:39:25 https://arca.live/b/counterside/27300313 근데 이거 다들 몇트했음 ㅋㅋ 셋바 300개 있는데 나오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답다바 2021-05-31 19:39:45 본인 15트째 펼쳐보기▼ 지민새로이 2021-05-31 19:41:03 ㅇㅇ 2021-05-31 19:40:10 *수정됨 기도하고 뽑아 펼쳐보기▼ Rune 2021-05-31 19:40:40 지지뜬 펼쳐보기▼ 박상연 2021-05-31 19:41:39 방어는 각힐말곤 별루같고 체력빳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직한 스나이퍼 [3] ㅇㅇ 2021.05.31 153 1 왜 아직도 밤이 쌀쌀하냐 [2] 독호메 2021.05.31 79 0 자연산 메이즈 스충 비틱 간다 ㅋㅋㅋㅋ [1] Headshot 2021.05.31 306 3 ✋질문 스충 허밍버드 지상피해도 괜찮음?? [20] 지민새로이 2021.05.31 269 0 메카전 베로는 진짜 전설이다... [2] qhdus 2021.05.31 169 0 하는갬이 줄지안아 [1] ㅇㅇ 2021.05.31 116 0 해외 카사 유튜브보는데 개웃기네ㅋㅋㄱㅋ [6] ㅇㅇ 2021.05.31 303 0 허밍버드 부옵 2옵션 스충전용? [5] 지나간과거 2021.05.31 217 0 하랍은 '버그 수정'이 충분히 가능한 영역임 [3] 마망쭈쭈조 2021.05.31 235 6 와 ㅅㅂ 매카노 찾아보다가 단 두장만으로 prsd 오네 ㅋㅋㅋ [2] 씨씨씨씨스퍼 2021.05.31 189 0 ✋질문 이거 어찌하냐... 돌려?? [15] 지민새로이 2021.05.31 220 2 ✋질문 념글 보는데 뭔일 남?? [6] 왕죽 2021.05.31 286 0 리빙포인트)구관메카는 표기된 체력x2라고 봐야한다 [4] ㅇㅇ 2021.05.31 180 0 패치하고 바로 파란다리 만들 수 있겠다 [3] 학점대폭발 2021.05.31 113 0 ㅋㅋㅋㅋ평소같았으면 40분뒤 기상해서 준비하고 출근인데 [5] 불타는백두산 2021.05.31 119 0 건틀렛 요번주 건딕 요거 괜춘한듯 [3] 조시커맨 2021.05.31 214 0 하랍 채찍은 이제 공이속 버프로도 못바꾸겠네 [3] DButton 2021.05.31 120 -1 매카노 추천받음 [10] 씨씨씨씨스퍼 2021.05.31 132 0 치아가 지금 골골공셋에 지피 달아주니까 거의 이프리트급이네 [2] ㅇㅇ 2021.05.31 195 0 건틀렛 시그마 지휘8렙 광피감 4렙이면 [7] antemp 2021.05.31 179 0 격전 60점 차이로 in100 실패했네... [7] 푸라임 2021.05.31 120 0 창작 MMM작가님 Blackpink 완결 축전 [42] 체프 2021.05.31 5455 91 내일은 홍팀점수가 어디까지 떨어질까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31 92 0 ✋질문 허밍버드핸즈는 방어or체력 뽑는거맞지? [5] 지민새로이 2021.05.31 192 0 메이즈 공속셋은 필수로 잇어야함? [13]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5.31 179 0 나는 귀엽다 [10] 씨씨씨씨스퍼 2021.05.31 123 3 어제 달리기 안했네 [3] ㅇㅇ 2021.05.31 113 1 확정채용은 기간지나면 누적 사라짐?? [3] 응애라오 2021.05.31 109 0 (권한 없음) 치후유가 세라펠보다 방어력 높네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5.31 150 -1 하랍 상향한거 혹시 [1] antemp 2021.05.31 68 0 하으읏... 싼다... [4] 쉭이 2021.05.31 294 0 ✋질문 미니스트라 질문좀 [4] Elizabeth 2021.05.31 104 1 각수연 뽑아 말아? [2] ㅇㅇ 2021.05.31 135 0 나쁜말은 못하지만 [3] 마망쭈쭈조 2021.05.31 122 2 스토리밀고 가챠하고 스토리미는겜 맞음?? [7] 응애라오 2021.05.31 141 0 근데 하랍은 너프 해도 괜찮은거아님? [4] antemp 2021.05.31 137 0 하랍은 솔직히 진심으로 역겨운 그런 밸런싱임 [3] 마망쭈쭈조 2021.05.31 155 0 얼리버드 [4] 엘빅이 2021.05.31 103 0 협력전 새시즌도 지금같은 상태로 나오겠지? [1] 독호메 2021.05.31 74 0 축하해주셈 [30] 토깡이 2021.05.31 1164 35 이번건틀렛 미니스트라에 각힐 이런거써서 미친듯이루즈해 [3]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5.31 118 0 다이브 10까지만 밀고 자야지 ㅇㅇ 2021.05.31 52 0 야심한밤 념글 구걸 가능하겠습니까...? [10] BSR 2021.05.31 801 26 역시 각등이보단 부사장인가? [15] 힐데져아 2021.05.31 2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19: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