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2코 뺏어오는거의 영향을 생각 안한거 아닐까
소환수만 뺏는건 너무 구린가? 그럼 2코 아래 애들도 뺏게 하지뭐
이렇게
걍 이해가 안되네
왜 처음엔 소환수 뺏기로만 내고
상향을 저렇게 했는지
첨부터 2코 뺏는거였으면 심대한 의도가 있었을거라고 의심이라도 할텐데
단순히 2코 뺏어오는거의 영향을 생각 안한거 아닐까
소환수만 뺏는건 너무 구린가? 그럼 2코 아래 애들도 뺏게 하지뭐
이렇게
걍 이해가 안되네
왜 처음엔 소환수 뺏기로만 내고
상향을 저렇게 했는지
첨부터 2코 뺏는거였으면 심대한 의도가 있었을거라고 의심이라도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