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2코 뺏어오는거의 영향을 생각 안한거 아닐까

소환수만 뺏는건 너무 구린가? 그럼 2코 아래 애들도 뺏게 하지뭐

이렇게

걍 이해가 안되네

왜 처음엔 소환수 뺏기로만 내고

상향을 저렇게 했는지

첨부터 2코 뺏는거였으면 심대한 의도가 있었을거라고 의심이라도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