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을 혼란으로 덮을 수 있게 해놨다고 뭐 하랍 문제 고칠 수 있는듯이 스비가 패치내역에 적어놓고 했는데

그래서 뭐 혼란캐 더 내주는것도 아니고 달라지는건 하랍 있는 사람이나 얘기지
없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뭐하잔건지 모르겠음
걍 니들 없는건 알바 아니고 꼬우면 언제 나올지 모르는 픽업이나 기다리고 있으란건가?

이 시발 스비 새끼들은 혼란캐 선택지를 늘려서 대체라도 할 수 있게 해주던가
아님 혼란 시스템을 더 패치하던가

아님 ㅅㅂ 픽업 끝나고 무지성 상향을 하지 말던가

근데 이거 다 할 생각 없어보임

진짜 겜 피곤해진다 하랍년 하나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