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 좀 꼬라박다보니깐 어떻게 공속 허메골까지는 완성이 됐는데


마지막 고르디 외골격으로 할까 스코프로 할까


지금 1파츠 완성한건 외골격이고 나머지 외골격은 튜닝하다 스충떠서 존메 줬는데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