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딱 3달 넘은 2월말시작 뉴비 탱커 첫캐릭 종결 지나간과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2 작성일 2021-05-31 20:07:15 https://arca.live/b/counterside/27300593 허밍핸즈 근피감/지피증메이즈케이스 스커피감 고르디 크라운 쌍 지피감이정도면 회피탱 메인or서브 안가리고 한캐릭 종결은 맞나?? 이제 다시 딜러템 맞춰나가야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토깡이 2021-05-31 20:09:46 푸들의왕 2021-05-31 20:10:29 나유빈은 사실상 잡체템 껴줘도 좋아서.. 그래도 굿 펼쳐보기▼ ㅇㅇ 2021-05-31 20:33:54 나유빈 체체가 종결이고 체방까진 그렇다쳐도 회피 버리는추세던데 펼쳐보기▼ 지나간과거 2021-05-31 20:35:54 회피 버리는 추세인게 회피탱풀이 여타 방어력 맞추는 탱보다 갯수 적어서 범용성 때문 아냐?? 난 능력치관련 버리는건 아닌걸로 아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전 보상 떢냐?????????? [4] 치아가 2021.05.31 144 0 각서윤이랑 하랍 조합 갠찮음? 부관참시 2021.05.31 60 0 이거 청팀 홍팀 달리기 언제까지임? [4] 제이크 2021.05.31 127 0 요즘 너무 솔저 안락사 하는거같아서 좀 그럼 마망쭈쭈조 2021.05.31 107 0 형ㅠㅜ나 차였어 채리엇 2021.05.31 88 0 코핀 6 개장하고 신나서 순혈 메카덱 달렸음 [2] 페퍼로니더블 2021.05.31 140 0 너네는 잠결에 이터 빼지 마라... [1] 쾌감이두배당 2021.05.31 143 0 와 근데 진짜 셋바 첨돌려보는데 정신 나가겠더라 [4] 지민새로이 2021.05.31 157 0 진짜 8040이 무지성 밸런싱 끝판왕이었는데 마망쭈쭈조 2021.05.31 147 0 ㄹㅇ 에델은 이제 솔저 카운터 못치더라 [3] 마망쭈쭈조 2021.05.31 221 0 보급소 기채권은 사는게 맞음?? [10] 지민새로이 2021.05.31 209 0 아침부터 비틱 달림 [4] 뭐함 2021.05.31 192 -11 이겜 젤 큰 단점이라고 생각하는건 [3] 성유진 2021.05.31 150 3 얼리버드슬립 ㅇㅇ 2021.05.31 101 0 신디 안고 자고싶다 [4] 마망쭈쭈조 2021.05.31 121 0 오늘도 홍팀 [4] 제이크 2021.05.31 137 3 요즘 에델이 솔저덱 저격으로 못쓰는이유 [1] ㅇㅇ 2021.05.31 213 0 이 로그인 화면 오랜만에 보네 [1] DButton 2021.05.31 282 -1 마망도 상향되겟지? [2] 좌우좌는진조의마녀 2021.05.31 137 0 신디 표정 너무 매혹적임... [2] 마망쭈쭈조 2021.05.31 155 1 건틀렛 4코의 품격 [9] 더듬어민주당 2021.05.31 250 0 사람들 겁나줄었네 [1] 혼다어멈 2021.05.31 194 0 얼리버드취침 [2] 불타는백두산 2021.05.31 63 0 딱 3달 넘은 2월말시작 뉴비 탱커 첫캐릭 종결 [4] 지나간과거 2021.05.31 192 1 카운터 패스 왤캐 애기들만 줌 [5] ㅇㅇ 2021.05.31 214 0 왜 5시임? [1] ㅇㅇ 2021.05.31 86 0 이거완전 세븐나이츠 짭아니냐 [2] 씨씨씨씨스퍼 2021.05.31 236 1 ✋질문 구관검 고수들 템질문 좀 [4] 제이크 2021.05.31 268 0 정직한 스나이퍼 [3] ㅇㅇ 2021.05.31 153 1 왜 아직도 밤이 쌀쌀하냐 [2] 독호메 2021.05.31 79 0 자연산 메이즈 스충 비틱 간다 ㅋㅋㅋㅋ [1] Headshot 2021.05.31 306 3 ✋질문 스충 허밍버드 지상피해도 괜찮음?? [20] 지민새로이 2021.05.31 270 0 메카전 베로는 진짜 전설이다... [2] qhdus 2021.05.31 170 0 하는갬이 줄지안아 [1] ㅇㅇ 2021.05.31 116 0 해외 카사 유튜브보는데 개웃기네ㅋㅋㄱㅋ [6] ㅇㅇ 2021.05.31 304 0 허밍버드 부옵 2옵션 스충전용? [5] 지나간과거 2021.05.31 217 0 하랍은 '버그 수정'이 충분히 가능한 영역임 [3] 마망쭈쭈조 2021.05.31 236 6 와 ㅅㅂ 매카노 찾아보다가 단 두장만으로 prsd 오네 ㅋㅋㅋ [2] 씨씨씨씨스퍼 2021.05.31 189 0 ✋질문 이거 어찌하냐... 돌려?? [15] 지민새로이 2021.05.31 221 2 ✋질문 념글 보는데 뭔일 남?? [6] 왕죽 2021.05.31 286 0 리빙포인트)구관메카는 표기된 체력x2라고 봐야한다 [4] ㅇㅇ 2021.05.31 180 0 패치하고 바로 파란다리 만들 수 있겠다 [3] 학점대폭발 2021.05.31 114 0 ㅋㅋㅋㅋ평소같았으면 40분뒤 기상해서 준비하고 출근인데 [5] 불타는백두산 2021.05.31 120 0 건틀렛 요번주 건딕 요거 괜춘한듯 [3] 조시커맨 2021.05.31 214 0 하랍 채찍은 이제 공이속 버프로도 못바꾸겠네 [3] DButton 2021.05.31 12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20: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