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문에 의하면 아이들을 잡아 먹는다는데......"
"아인..... 나 무서워...... "
"마... 마녀 같은게 어딨다고.... 츠바이 넌 겁쟁이구나..?"
"그 소문 진짜일까....?"
"하하!! 말도 안되는 소리..!!!
과학적으로 그런게 있을리 전무하단 말씀....!!ㄷㄷㄷㄷ"

"정말이지......."

"먹음직스러운 아이들이로구나....!!! "

"소문에 의하면 아이들을 잡아 먹는다는데......"
"아인..... 나 무서워...... "
"마... 마녀 같은게 어딨다고.... 츠바이 넌 겁쟁이구나..?"
"그 소문 진짜일까....?"
"하하!! 말도 안되는 소리..!!!
과학적으로 그런게 있을리 전무하단 말씀....!!ㄷㄷㄷㄷ"

"정말이지......."

"먹음직스러운 아이들이로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