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에 의하면 아이들을 잡아 먹는다는데......" 


"아인..... 나 무서워...... "


"마... 마녀 같은게 어딨다고.... 츠바이 넌 겁쟁이구나..?" 


"그 소문 진짜일까....?" 


"하하!! 말도 안되는 소리..!!!

과학적으로 그런게 있을리 전무하단 말씀....!!ㄷㄷㄷㄷ" 













"정말이지......."








"먹음직스러운 아이들이로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