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문회탭 눌러서 어제 진행된 브라우니 청문회 리플 보면

괜찮은 캐릭인 느낌이지만

주기적으로 따로 계속 물어보고 다닐땐

브 평이 영 안좋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