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퀸이 재출격하고 궁 쓰는거 보면 좆같긴한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5-31 23:37:41 https://arca.live/b/counterside/27303289 솔직히 퀸 없었으면 스피라 억제 엄청 힘들었을꺼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Ozymandias 2021-05-31 23:38:11 그냥 스피라도 퀸도 없었음 되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갤쁘리 2021-05-31 23:38:28 가끔보면 스피라혼자 퀸 줘패던데 어이가 없긴해 ㅋㅋ 펼쳐보기▼ 소닉 2021-05-31 23:38:34 퀸은 스피라만 억제하는게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1-05-31 23:38:50 글킨 함 ㅋㅋ 스피라가 각서윤만 억제하는게 아닌거랑 똑같음 펼쳐보기▼ Headshot 2021-05-31 23:42:06 둘다 없었어야해 펼쳐보기▼ Headshot 2021-05-31 23:43:51 스피라가 나온 이유였던 홍어도 없었어야 하고 홍어 미니스트라가 나온 이유였던 유나도 없었어야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스토어로 탈출해서 젖턱연합 세워야된다 [3] knsM_ 2021.05.31 132 0 4월 성명문 중에서 고쳐진게 있나요? [2] DButton 2021.05.31 170 6 카운터사이드에 도편추방제가 추가됩니다 [18] ㅇㅇ 2021.05.31 1207 47 ㅅㅂ 구글이 기업이니깐 수익 챙긴다는건 이해하지만 [7] knsM_ 2021.05.31 203 0 이중천장 잘알 있음? [10] 5방향히터 2021.05.31 107 0 댕시 너무편애받는거같음 [10] 시이시이 2021.05.31 224 0 솔직히 퀸 싫은 이유 ㅋㅋㅋ ㅇㅇ 2021.05.31 88 0 각유나는 복각 언제함 [5] 문학용 2021.05.31 140 0 본인 원신 플탐 17분인데 누구보다도 원잘알임 [7] ㅇㅇ 2021.05.31 181 3 퀸마망 혐오 멈춰주세요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5.31 135 -1 얼리버드 념글 가능하냐 [10] 5방향히터 2021.05.31 646 24 념글 줜나 슬프네 서피스러버 2021.05.31 113 0 각성 아닌 사기캐들 뭐 있을까 [7] ㅇㅇ 2021.05.31 194 0 난 빨리 선생님이 되고싶다 [2] 대딸방 2021.05.31 291 0 겜 시작하자마자 섭종했네 [2] 점심의집요정 2021.05.31 139 0 이프리트는 스트라이커라 보기도 뭐함ㅋ [6] 제이크 2021.05.31 147 0 캐릭터 키우기 너무 빡셈 [2] dwsss 2021.05.31 88 0 "무지성 대깨청들이 카운터사이드를 망칠 것" [3] ㅇㅇ 2021.05.31 134 0 어서와 여행자! [5] 토깡이 2021.05.31 139 1 소신발언) 리플킹상향반대임 [9] 시이시이 2021.05.31 138 0 성명문 준비중이엿음? [1] 콘승2 2021.05.31 98 0 구인/구직 점검에 할만한 재밌는게임 [8] 5방향히터 2021.05.31 260 3 다음복각은 퀸일것 [5] ㅇㅇ 2021.05.31 107 0 퀸이 재출격하고 궁 쓰는거 보면 좆같긴한데 [6] ㅇㅇ 2021.05.31 136 0 "건강한 조정이다" [5] 토깡이 2021.05.31 251 0 병신 [6] 문학용 2021.05.31 108 -3 카사 접음.. [1] ㅇㅇ 2021.05.31 73 0 일단 념글 사연 공지로 올려드렸지만 [13] DButton 2021.05.31 250 0 건틀렛 퀀이 젤 좃같던데 [9] Lyzen 2021.05.31 197 0 챌린지 3-9 [7] dwsss 2021.05.31 642 0 ㅈ같아서 카사 불매합니다 [3] Seksu 2021.05.31 118 0 류금타이는 들어라! [4] 상자새끼 2021.05.31 101 0 너네 진짜 쿼츠 10개로 나이엘 버려? [9] 왕소라 2021.05.31 191 0 지금 금태에게 필요한 거... [5] ㅇㅇ 2021.05.31 259 0 사실 나도 정답 몰름 [14] Danzka 2021.05.31 479 -1 건틀렛 적폐 3코 스커의 문제가 먼줄암? [29] 들판 2021.05.31 331 0 점검이니까 메카노함 [1] MushLemon 2021.05.31 107 0 소신발언) 류금태는 퇴근하면 안 됨 [4] ㅇㅇ 2021.05.31 101 1 우는 카린 [4] 스크류바 2021.05.31 168 1 공공장소인데 야짤 클릭하기무섭네..... [6] 꿀때지 2021.05.31 201 1 내가볼때 류금태 대표님이 스토리 쓰는것이 문제인듯 [12] 상점누나가좋아 2021.05.31 146 0 와 이 그림체 진짜 꼴린다 [6] MushLemon 2021.05.31 304 0 각성캐조차 모독하는 사상최강의 스트라이커 [8] ㅎㅈ 2021.05.31 278 0 생각해보니 나이엘은 사기캐 맞는 거 같음 [3] ㅇㅇ 2021.05.31 164 -2 나중엔 디버프도 급을 나눌듯 [4] 홍삼 2021.05.31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2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