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구글이 기업이니깐 수익 챙긴다는건 이해하지만 knsM_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03 작성일 2021-05-31 23:45:35 https://arca.live/b/counterside/27303472 ㅅㅂ 아무리봐도 수수료 최대 30퍼씩이나떼먹겠다는건 개양아친데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연어연어 2021-05-31 23:45:55 30? 개씨발련들이노 펼쳐보기▼ 연어연어 2021-05-31 23:46:18 우리 내는돈이 느는거냐 아님 개발사비율이 주는거냐 펼쳐보기▼ knsM_ 2021-05-31 23:46:44 우리가 내는돈도 늘고 구글이 챙겨가는게 느는거임 펼쳐보기▼ 연어연어 2021-05-31 23:47:17 개시발 에픽이 포나결제 딴데로 돌리는 이유를 알겠네 ㅅㅂ 펼쳐보기▼ Headshot 2021-05-31 23:45:55 독점의 힘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5-31 23:46:20 독점 시장인데 뭐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5-31 23:50:19 이 십새끼들 그래놓고 현금영수증이나 문의 등 기타 편의는 죄다 개발사에 몰아줌 플랫폼 깡패가 ㄹㅇ 최고인듯 애ㅡ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데 넥슨 퍼블이라 좋은것도 있지 않나 [4] 비질란테 2021.05.31 158 0 구글 솔직히 날강도같다 [7] 미야 2021.05.31 223 0 속보)지금 일어남 [10] 행로 2021.05.31 324 0 솔직히 뭐 하는거 없는데 조기오픈 '해줘' [1] Serika 2021.05.31 71 0 그러니까 우리가 돈지르면 구글 넥슨 스비가 나눠먹는데 [6] dwsss 2021.05.31 185 0 대한민국 경찰계의 미래는 밝구나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5.31 192 0 서윤이 정도면은 [4] 발페티쉬 2021.05.31 175 -3 유튜브도 지랄났네 ㅋㅋㅋㅋㅋ [7] knsM_ 2021.05.31 329 2 뭔가 비추 하나 있으면 개추누르기 힘들어 [3] 5방향히터 2021.05.31 81 1 않이... 나공익은 언제 나와? avanglist 2021.05.31 96 -1 더 웃긴게 뭔지 암? [7] dwsss 2021.05.31 158 6 벌써 1시간이나 카바했어 [6] OrangeTree 2021.05.31 90 0 펙트)아직 70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4] zkamcc 2021.05.31 168 0 창작탭은 추천이 필요해요 [4] Enduring 2021.05.31 77 3 보스!!!!! 김치가 아니라! [3] 액션쾌감 2021.05.31 163 2 념글 힘냈으면 좋겠노 성유진 2021.05.31 69 0 가은or루미 맞는데 [3] 5방향히터 2021.05.31 107 0 건을 존나 욕해도 건하고 싶어 문열어!! [8] Ozymandias 2021.05.31 111 0 그냥 나유빈만 대적자 클래스따로내고 [1] ㅇㅇ 2021.05.31 104 0 우리가 현질할때 스비가 가져가는 금액 계산 [8] dwsss 2021.05.31 184 1 원스토어로 탈출해서 젖턱연합 세워야된다 [3] knsM_ 2021.05.31 132 0 4월 성명문 중에서 고쳐진게 있나요? [2] DButton 2021.05.31 170 6 카운터사이드에 도편추방제가 추가됩니다 [18] ㅇㅇ 2021.05.31 1208 47 ㅅㅂ 구글이 기업이니깐 수익 챙긴다는건 이해하지만 [7] knsM_ 2021.05.31 203 0 이중천장 잘알 있음? [10] 5방향히터 2021.05.31 107 0 댕시 너무편애받는거같음 [10] 시이시이 2021.05.31 224 0 솔직히 퀸 싫은 이유 ㅋㅋㅋ ㅇㅇ 2021.05.31 88 0 각유나는 복각 언제함 [5] 문학용 2021.05.31 140 0 본인 원신 플탐 17분인데 누구보다도 원잘알임 [7] ㅇㅇ 2021.05.31 181 3 퀸마망 혐오 멈춰주세요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5.31 135 -1 얼리버드 념글 가능하냐 [10] 5방향히터 2021.05.31 646 24 념글 줜나 슬프네 서피스러버 2021.05.31 114 0 각성 아닌 사기캐들 뭐 있을까 [7] ㅇㅇ 2021.05.31 194 0 난 빨리 선생님이 되고싶다 [2] 대딸방 2021.05.31 291 0 겜 시작하자마자 섭종했네 [2] 점심의집요정 2021.05.31 140 0 이프리트는 스트라이커라 보기도 뭐함ㅋ [6] 제이크 2021.05.31 148 0 캐릭터 키우기 너무 빡셈 [2] dwsss 2021.05.31 89 0 "무지성 대깨청들이 카운터사이드를 망칠 것" [3] ㅇㅇ 2021.05.31 135 0 어서와 여행자! [5] 토깡이 2021.05.31 139 1 소신발언) 리플킹상향반대임 [9] 시이시이 2021.05.31 139 0 성명문 준비중이엿음? [1] 콘승2 2021.05.31 98 0 구인/구직 점검에 할만한 재밌는게임 [8] 5방향히터 2021.05.31 260 3 다음복각은 퀸일것 [5] ㅇㅇ 2021.05.31 107 0 퀸이 재출격하고 궁 쓰는거 보면 좆같긴한데 [6] ㅇㅇ 2021.05.31 137 0 "건강한 조정이다" [5] 토깡이 2021.05.31 2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31 2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