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꼴자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4-8에서 3장 날림
[3]
108
0
개시발 어이가없네
[1]
81
0
자꾸 뇌피셜로 넥슨이 막는다 하는데
[10]
2154
79
앱등이 울어욧
[2]
125
0
요오오오오오망한 하림이
[6]
123
2
서버 잠깐 끊어지면 업뎃하라는데
[2]
97
0
개노 뜸?
81
0
3-15 티켓날린거 내가제일많을듯
[11]
130
0
특피 수치높으면
[1]
60
0
야누스 장비 뭐줌?
83
0
3-20 리트보다 챌4 미는게 낫겠지
[2]
116
0
특피는 지피 하위호환아님?
[3]
110
0
공략
심층 챌린지 4-4 3별 클리어
[23]
4232
23
스비가 넥슨이 아니라 엔시가 퍼블했다고 상상해봤는데........
[10]
198
0
특수기 피해는 쓸만할꺼 같긴한데
60
0
그런데 넥슨때문에 뭐 못한다고 하기에는
[1]
115
0
셋바는 진짜 허망하네
[4]
174
0
지금 튕긴다.
75
0
윙크하는 도마뱀
[5]
137
0
스비씨발아
[7]
153
0
신규함선 솔저특화임?
[3]
139
0
소신발언) 하랍이랑 타이탄 욕하는거 보면 기분 좋아짐
[1]
103
0
4-5 엄청쉽네
[4]
294
0
꼴자감
[1]
122
0
뉴비는 배 뭐부터 뽑음
[3]
85
0
초전도 패키지 이거 그냥 한개주는거네?
[2]
119
0
진짜 넥슨하고엮이면 아무것도못하는듯
[1]
78
0
카사 퍼블이 카카오였으면 어땟을까?
[10]
135
0
특수기가 주력인거 뭐있지
[2]
77
0
왜 너네만 재밋는거 해?
59
0
돈없어
67
0
그러고보니 나공익 8명이 한꺼번에 출격하면
[2]
101
0
에델?
47
0
케이시 입갤
49
0
4-4 베로롱 좋네
[1]
153
0
정보
챌린지 4-4 3별 덱
[3]
332
0
건틀렛
이양반들 금태가 미니스트라 뺏으면 겜못하냐
[1]
123
0
특수기 피해 퀸 달아주면 달달하겠네
[1]
77
0
✋질문
도움)3-20 3별이 안 되는데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겠음...
[24]
210
0
이새기들 뭐노 ㅋㅋ
[7]
165
8
챌 4-3 분탕과 김소빈
156
0
저기 샤오린 쿼츠스킨은 하나뿐이지?
[6]
96
0
아씨발
50
0
가만보면 요새 넥슨이 돈독 진짜 올랐음 회사역량은 안키우고
[17]
195
0
리코리스 안키웟다가 챌린지 못깨고잇네... 눈물난다...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