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15 티켓날린거 내가제일많을듯 룰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29 작성일 2021-06-01 05:22:40 https://arca.live/b/counterside/27323347 지금 1주넘게 못깨는데 티켓날린거 합치면 15개쯤될등 심지어 아직도못깸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1-06-01 05:23:00 나도 너랑 비슷함 ㅋㅋ 펼쳐보기▼ 리이헤븐즈사인 2021-06-01 05:25:05 덱 뭐썼는데 펼쳐보기▼ 룰루 2021-06-01 05:25:33 스텔라인데 내가 빢구인지 자꾸 특수기를 못씹음 펼쳐보기▼ 리이헤븐즈사인 2021-06-01 05:26:02 나도 그공략 걍 포기하고 스봉덱 굴리니까 더 쉽더라 펼쳐보기▼ 리이헤븐즈사인 2021-06-01 05:26:21 거기서 사나에 빼고 구관총 넣으니 오히려 딜 더 잘나왔음 펼쳐보기▼ 룰루 2021-06-01 05:26:25 디트로이드함선이 없어 펼쳐보기▼ 리이헤븐즈사인 2021-06-01 05:26:49 그거 엔터도 된다고 한거 같은데 펼쳐보기▼ 룰루 2021-06-01 05:27:04 딜이랑 빠밤이는 문제가없음 실비아 스턴이 걸리는타이밍이 안맞음 펼쳐보기▼ 리이헤븐즈사인 2021-06-01 05:27:21 나도 그거 못맞춰서 걍 스봉한거 펼쳐보기▼ 룰루 2021-06-01 05:27:56 스봉에서 쓰는 애들 장비도 구데기고해서 못할듯 펼쳐보기▼ 리이헤븐즈사인 2021-06-01 05:27:37 딜충분하면 걍 사나에 써도 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챌린지마저 운빨로 내면 어카냐 진짜ㅋㅋ [2] ㅇㄹㅋㄴ 2021.06.01 176 0 이수연은 왜 각성하더니 옛날보다 노출이 늘음? [3] ㅇㅇ (220.79) 2021.06.01 143 0 퀸도 궁딜때매 메이즈가 나아보이는데 [3] 묘갤러 2021.06.01 101 0 이거 함선 고정이 버그인지 모르겠네 [1] Zionn 2021.06.01 125 0 세계최고의 망겜 ㅇㅇ 2021.06.01 85 1 이거 작가 앙망 [1] 라비라비 2021.06.01 130 0 다이브 5개 뜨니까 존나 피곤하다 ㅋㅋㅋ ㅇㅇ 2021.06.01 70 0 갠적으로 오히려 넥슨이라서 다행이라고 생각되는게 [2] ㅇㅇ (59.31) 2021.06.01 168 0 각수연은 템 어떻게 줌? [6] 위풍당당달덩이 2021.06.01 199 0 몰루브릿지 라이노 해볼까 [5] 심장발전소 2021.06.01 131 0 특피는 수치 높으면 좋긴할거같은데 특피감은 애매하네 [4] 청안아이 2021.06.01 115 0 얘들아 궁금한게 있어 유동 2021.06.01 87 0 대충 12500 쿼츠 어쩌구 저쩌구 [10] 나무는tree 2021.06.01 1480 33 챌린지모드 5-1 육익3마리나올듯 ㅇㅇ 2021.06.01 115 0 동남아 한글빼버린 이유가 뭘까? [3] 똠양꿍새우팍팍 2021.06.01 220 0 씨발 4-8에서 3장 날림 [3] Zionn 2021.06.01 108 0 개시발 어이가없네 [1] 응애 2021.06.01 80 0 자꾸 뇌피셜로 넥슨이 막는다 하는데 [10] ㅇㅇ 2021.06.01 2154 79 앱등이 울어욧 [2] 곰딩 2021.06.01 125 0 요오오오오오망한 하림이 [6] Ethan 2021.06.01 123 2 서버 잠깐 끊어지면 업뎃하라는데 [2] MBT 2021.06.01 97 0 개노 뜸? ㅇㅇ 2021.06.01 81 0 3-15 티켓날린거 내가제일많을듯 [11] 룰루 2021.06.01 129 0 특피 수치높으면 [1] 파푸 2021.06.01 60 0 야누스 장비 뭐줌? ㅇㅇ (118.216) 2021.06.01 82 0 3-20 리트보다 챌4 미는게 낫겠지 [2] ㅇㅇ 2021.06.01 116 0 특피는 지피 하위호환아님? [3] 왕소라 2021.06.01 110 0 공략 심층 챌린지 4-4 3별 클리어 [23] 시니즈 2021.06.01 4232 23 스비가 넥슨이 아니라 엔시가 퍼블했다고 상상해봤는데........ [10] 금지어다 2021.06.01 197 0 특수기 피해는 쓸만할꺼 같긴한데 ㅇㅇ 2021.06.01 60 0 그런데 넥슨때문에 뭐 못한다고 하기에는 [1] ngcn 2021.06.01 115 0 셋바는 진짜 허망하네 [4] ㅁㅁㅁㅁ 2021.06.01 174 0 지금 튕긴다. ㅇㅇ (218.147) 2021.06.01 75 0 윙크하는 도마뱀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01 137 0 스비씨발아 [7] 에프 2021.06.01 153 0 신규함선 솔저특화임? [3] 정예흑우 2021.06.01 139 0 소신발언) 하랍이랑 타이탄 욕하는거 보면 기분 좋아짐 [1] ㅇㅇ 2021.06.01 103 0 4-5 엄청쉽네 [4] RH 2021.06.01 294 0 꼴자감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01 122 0 뉴비는 배 뭐부터 뽑음 [3] ㅇㅇ (211.215) 2021.06.01 84 0 초전도 패키지 이거 그냥 한개주는거네? [2] 푸들의왕 2021.06.01 118 0 진짜 넥슨하고엮이면 아무것도못하는듯 [1] ㅇㅇ 2021.06.01 78 0 카사 퍼블이 카카오였으면 어땟을까? [10] 룰루 2021.06.01 134 0 특수기가 주력인거 뭐있지 [2] 갓겜유저 2021.06.01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1 0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