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뽑을라고 천장 스택 5개 남겨놓은거 까먹고 줜나 멍청하게 각수연 뽑아버렸는데

PVE는 아예 폐급? 아니면 그냥 쓸만한데 굳이 PVE에서 쓰려고 기채를 쓰는게 아까워서 별로인거?

PVE도 스피릿 주면 대나?


멘탈 나갇나..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