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뽑을라고 천장 스택 5개 남겨놓은거 까먹고 줜나 멍청하게 각수연 뽑아버렸는데
PVE는 아예 폐급? 아니면 그냥 쓸만한데 굳이 PVE에서 쓰려고 기채를 쓰는게 아까워서 별로인거?
PVE도 스피릿 주면 대나?
멘탈 나갇나..ㄴ

에이미 뽑을라고 천장 스택 5개 남겨놓은거 까먹고 줜나 멍청하게 각수연 뽑아버렸는데
PVE는 아예 폐급? 아니면 그냥 쓸만한데 굳이 PVE에서 쓰려고 기채를 쓰는게 아까워서 별로인거?
PVE도 스피릿 주면 대나?
멘탈 나갇나..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