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무지성 미니스트라 출격시키면 그대로겜끝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블루브릿지 이속버프 좋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40
작성일
댓글
[3]
치아가
크제나
에시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타 접대맵에서 썼다고 상향 안 하면 시발 ㅋㅋ
86
0
최강비틱 간다ㅋㅋㅋㅋㅋ
[5]
94
0
솔직히 공익 존잘남아니냐
[4]
110
0
카사접음
64
0
제발 4-8 누가 깨줘
[4]
117
0
애들아 나 뉴비임
[4]
73
0
카바..
[8]
125
0
카사핌 좀 천사 이름 같음
[2]
74
0
하랍넣은 오토솔져덱 개웃기네 ㅋㅋ
[2]
132
0
역시 이새끼들 리타 고친 이유가 있었네
[5]
205
3
챌에서 오래된 공포 보스 스포당하네
[2]
122
3
아이패드 왜 접속이 안되냐
[4]
68
0
지금 전당 5-5인데 캐릭 추천 좀....
34
0
챌린지 씨발 3보다 더심하네
[3]
102
0
알비온 리퍼 어떰?
[1]
62
0
하 ..
[12]
88
0
블루브릿지+ 스피어
[5]
248
1
자유 계약 밀기 좆같아
[1]
53
0
이지수 패키지 사면 야누스도 딸려옴
[14]
1680
46
님들 셋바가 남아돌음?
[6]
103
0
먼데 이콘 귀엽냐 ㅋㅋ
[4]
76
0
4-4 베로롱 너무 불안정해서 못굴리겟다
[5]
155
0
몰루 브릿지 끼고 해봤는데
82
0
건틀렛
블루브릿지 이속버프 좋네
[3]
240
0
만약 샤오린 전천후 되면 어케 됨??
[1]
85
0
베로롱이 챌4에서 활약 잘하노
65
0
전당3 뚫었으면 야누스 필요없지?
73
0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48
-1
본인 새로 사귄여친4명 평가좀
[2]
142
0
지금 이 순간
[2]
85
-1
백신맞았다
[8]
194
0
잠시 챈와서 기력보충하고간다
[1]
123
1
샤오린 전장 치피띄움
[1]
134
0
시부럴
[2]
76
2
대깨카 컨소 든든하네..
[5]
166
1
2달차 (진)침식체 폐사할거같음
[1]
89
0
베로롱 불사터지면 함성깨져도 안죽네
55
0
공략
심층 챌린지 4-2 1주년뉴비 3별 1분50초컷
[14]
2282
2
야누스 뉴비가 뽑을만함?
[12]
192
1
킹이랑 신규함선쓰면 무한소환가능?
[2]
92
0
우리도 러버러버에 안 지는 노래 만들수 있잖아
73
-5
도전자 솔저템...
[7]
148
0
제발 욕 좀 그만해!!!!
[6]
142
0
스피어 이속받냐
58
0
각수연 PVE는 많이 별로?
[16]
2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