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한 함선, 유닛]
발리스타(빠밤으로 대체가능)

야누스[핵심]

이프리트[핵심]

타이탄[코스트 5코 이하 그냥 탱킹 적당하고 비슷한 다른유닛 모두 대체 가능]

실비아[필수, 얘 없으면 못깸. 스충 생각보다 별로 안중요함]

병신 ㅎ 이거 넣을바엔 차라리 구관총같은 애들 넣는게 나음, 3코가 생각보다 무거움[아라크네]

타라스크[반 필수. 방깎이 있긴한데 차라리 다른애 뽑는게 더 딜 잘 넣을수도 있음]

선더볼트[웃음벨]

[영상]
중요 포인트 : 하운드 두마리를 모두 패싱하고 함선에 박아 넣을 것
야누스 소환하고 하운드 두마리를 패싱한다
->이프리트를 소환하고 함선1스 쿨을 돌리면서 타워를 박는다(중심 기준으로 약간 왼쪽으로 박아야하고 하운드가 타워에 눈돌리면 안됨)
->코핀2스 사용
->어썰트트루퍼 어그로를 끌면서 하운드를 때리지 않고 라이노 데미지를 버틸 딜탱을 함선과 라이노 사이에 소환
(어썰트 트루퍼를 잡고 나면 라이노를 때릴 위치에 소환)
->실비아를 소환후 라이노에 스턴
->딜러 둘 소환(아라크네, 타라스크 포지션에 아무거나. 코스트 적고 딜 잘넣을수록 좋음)
->타워 쿨 돌아올거임 다시 소환 ㄱ
->풀딜 때려박고 마지막유닛 소환해서 코핀1스와 함께 딜
각성 있는사람도 없는사람도 모두 3-15 시도해보자!
--------------
자 그럼 장비 옵션 깝니다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