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진짜 좆같고
뭐 뺑이치는거만 하는거 같고
이제 그만 할 때 된 거 같음 ㅇㅇ

더 하고 싶은데
게임이 시발 재미는 좆도 없고 스트레스 받는 신캐만 처 나오니까

개 좆같아서 못해먹겠다
나이엘 미니 하랍 씨발련 후.....



그럼 이만 다들



카바!









































사면 되냐?